G05-7182802122

써볼까

삼지하이테크, 아이폰4 명품파우치 ‘올빗 플렉스’

NSP통신, 김정태 기자, 2010-12-16 14:43 KRD7
#아이폰4 #올빗플렉스
NSP통신

[서울=DIP통신] 김정태 기자 = 삼지하이테크(대표 박희근)가 출시한 영품 파우치 올빗 플렉스(Orbit Flex)와 케이스 루나 언더커버는 아이폰4 전용 제품이다.

일명 똑딱이 파우치라 불리우는 ‘올빗 플렉스’는 블랙 컬러로, 재질은 천연가죽을 소재로 채택해 품격을 높였다.

올빗 플렉스는 전면부과 후면부를 이중으로 박음질해 강한 충격을 받더라도 아이폰이 손상되지 않도록 설계한 것이 특징이다.

G03-9894841702

아이폰 장착은 위에서 아래로 후면부 가죽 케이스에 밀어 넣으면 된다. 자동차에 거치시 전면부와 후면부를 여닫이 문을 열고 닫듯이 간편하게 착탈해 거치할 수 있고 자전거에 거치시에는 자전거용 거치대를 사용하면 된다.

특히 올빗 플렉스가 제공하는 멀티브라켓 기능을 활용하면 아이폰을 파우치에 넣어 들고 다닐 수도 있다. 이외에도 허리 벨트에 차고 다닐 수도 있고 팔에 매거나 자전거나 자동차에 거치해 사용할 수 있다.

올빗 플렉스 상품은 아이폰4 전용 파우치와 허리 벨트용 브라켓으로 구성돼 있다. 가격은 4만9000원이다.

함께 출시된 아이폰4 전용 명품 케이스 루나 언더커버는 가죽질감의 표면 재질과 투명한 폴리카보네이트를 결합시켜 품격을 한층 높여주면서도 충격에 강하고 최상의 그립감을 제공한다. 색상은 4가지 색상(검정, 빨강, 흰색, 핑크)이 판매된다. 가격은 3만3000원이다.

삼지하이테크의 박희근 대표는 “실용 명품 생산업체인 스웨덴의 크루셀사 신제품을 통해 국내 스마트폰용 명품 액세서리 시장을 선도할 것”이라며 “이를 위해 명품은 고가라는 인식을 깨고 낮은 가격전략을 구사해 관련시장을 빠르게 확대시켜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ihunter@dipts.com
<저작권자ⓒ 소비자가 보는 경제뉴스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