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CJ제일제당, 고메 수프 3종 선보여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18-02-09 09:27 KRD7 R0
#CJ제일제당(097950) #고메 수프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CJ제일제당이 전문점 수준의 맛∙품질을 구현한 정통 수프 고메 수프를 새롭게 출시했다. 고메 수프는 ‘고메 머쉬룸 어니언 수프’, ‘고메 브로콜리 치즈 수프’, ‘고메 토마토 크림 수프’ 등 총 3종으로 구성됐다.

이번에 선보인 고메 수프는 전문점에서 즐기던 깊고 진한 수프를 집에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정통 수프 제조 방식인 블렌딩 제조기법을 적용, 주요 원료를 직화 솥에서 직접 볶아 원물감을 살리고 원료의 풍미를 극대화했다. 치킨스톡을 넣어 깊고 진한 맛을 살렸고, 각 제품별로 어울리는 허브를 넣는 등 셰프 레시피를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NSP통신-고메 수프 3종 (CJ제일제당 제공)
fullscreen
고메 수프 3종 (CJ제일제당 제공)

‘고메 머쉬룸 어니언 수프’는 양송이와 표고 버섯을 볶아 깊고 풍부한 버섯의 맛을 살린 제품이다. ‘고메 브로콜리 치즈 수프’는 고소한 파마산 치즈와 향긋한 바질페스토, 감자가 함께 들어있어 고소하고 부드럽다. ‘고메 토마토 크림 수프’는 토마토의 부드러운 산미를 느낄 수 있으며, 향긋한 바질과 오레가노 허브로 풍미를 살렸다.

CJ제일제당은 프리미엄 미식(美食) 브랜드 ‘고메’로 레스토랑에서 즐기던 맛을 집에서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고메 수프를 출시했다. ‘고메 함박스테이크’, ‘고메 토마토 미트볼’ 등을 메인 요리로 활용하고 고메 수프를 사이드 메뉴로 준비하면 집에서도 간편하게 미식을 완성할 수 있어 큰 인기가 예상된다.

G03-9894841702

CJ제일제당은 대형마트에서 시식행사를 진행하는 등 공격적인 영업마케팅 활동을 통해 제품 알리기에 주력한다는 계획이다. 특히 수프가 주로 사이드 메뉴로 활용되는 만큼, 제품과 잘 어울리는 메뉴를 알려주는 레시피 마케팅도 펼칠 예정이다. 이를 통해 고메 수프를 미식 HMR의 대표 제품으로 키우겠다는 전략이다.

CJ제일제당 최동재 신선마케팅담당 상무는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고메 수프는 정찬의 사이드 메뉴는 물론 조식이나 브런치의 메인 메뉴로도 활용할 수 있어 소비자들의 긍정적인 평가를 받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NSP통신/NSP TV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