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코카콜라, 평창동계올림픽 기념 자이언트 자판기 오픈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18-02-01 09:15 KRD7
#코카콜라 #자이언트 자판기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코카콜라는 도심 속 평창동계올림픽 체험공간인 코카콜라 자이언트 자판기 오픈을 기념, 겨울여왕 김연아와 보검매직 박보검이 함께하는 오프닝 세레모니를 개최한다.

코카콜라 자이언트 자판기는 대한민국에서 처음 개최되는 동계올림픽인 2018 평창동계올림픽을 보다 많은 소비자들이 짜릿하게 체험하고, 대한민국 대표팀의 금빛 선전을 응원할 수 있는 공간이다.

NSP통신-자이언트 자판기 (코카콜라 제공)
자이언트 자판기 (코카콜라 제공)

코카콜라 자이언트 자판기 오프닝 세레모니에는 코카콜라의 2018 평창동계올림픽 캠페인 모델로 활약 중인 김연아∙박보검이 참석해 자리를 빛낸다. 김연아∙박보검은 이번 행사를 위해 특별 제작된 코카콜라 자이언트 자판기 모형에 직접 코인을 넣는 코인 오프닝 세레모니로 코카콜라 자이언트 자판기 오픈을 축하하고, 8일 앞으로 다가온 2018 평창동계올림픽의 성공개최와 대한민국 대표팀의 선전을 기원한다.

코카콜라는 2018 평창동계올림픽이 개최되는 기간 동안 크게 5개 층으로 구성된 코카콜라 자이언트 자판기를 통해 도심에서도 동계올림픽이 개최되는 평창의 짜릿한 겨울을 만끽하고, 아이스하키 및 봅슬레이 등 다양한 윈터스포츠를 체험하는 특별한 경험을 소비자들에게 선사한다.

G03-9894841702

메인 출입구와 연결된 지하 1층의 'REFRESH TOGETHER:올림픽 헤리티지존'은 LED 비디오 터널로 구성해 마치 실제 자판기 내부로 들어간 듯한 착각을 일으키며, 코카콜라의 역대 올림픽 스페셜 패키지들이 봅슬레이를 타고 동계올림픽이 열리는 평창으로 떠나는 여정을 감각적으로 표현한 스페셜 영상을 즐길 수 있다.

2층은 코카콜라 폴라베어와 함께 즐기는 아이스하키 게임, 코카콜라 봅슬레이, 코-크 스노우 게임 등 평소 도심에서 즐기기 어려웠던 다양한 윈터스포츠를 체험할 수 있는 'PLAY TOGETHER: 윈터스포츠존'이다.

3층은 'TASTE TOGETHER: 퍼펙트서브 존'으로 윈터스포츠를 체험한 후, 짜릿하고 상쾌한 코카콜라를 마시며 휴식을 취할 수 있는 공간이다.

홍대 코카콜라 자이언트 자판기는 2월 1일 오프닝 세레모니 이후 2월 2일부터 소비자들에게 공개되며, 설날 당일을 제외하고 2018 평창동계올림픽 폐막 다음날인 2월 26일까지 상시 운영된다.

코카콜라 관계자는 “국내에서 최초로 개최되는 동계올림픽인 2018 평창동계올림픽의 성공개최를 기원하고, 한마음으로 대한민국의 선전을 응원하고 있는 많은 소비자들이 도심에서도 2018 평창동계올림픽을 체험할 수 있도록 자이언트 자판기’를 오픈 하게 됐다”며 “2018 평창동계올림픽 기간 동안 도심 속 핫플레이스가 될 자이언트 자판기에서 많은 소비자들이 평생 잊지 못할 짜릿한 추억을 만드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NSP통신/NSP TV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