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앤다운
건설주 하락…금호건설↑·코오롱글로벌↓
[서울=DIP통신] 김정태 기자 = 수능 수험표만 있으면 일본여행은 특별할인해 갈 수 있다.
여행사 투어2000이 수험생들을 위해 동경여행할인을 준비했다.
투어2000 동경상품인 동경삼매경은 동경/시즈오카/하코네/요코하마(1일자유) 4일 상품을 수능시험 준비로 고생한 수험생들을 위해 특별히 준비한 것.
이번 일본여행은 기존 제한된 인원에게만 제공되던 가격을 수험생 모두에게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단, 예약시 수험표를 제출해야 할인된 가격으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여행일정에는 영화 ‘춤추는 대 수사선’의 배경으로 아름다운 야경을 자랑하는 레인보우 브릿지, 일본 최대의 방송국 중 하나인 ‘후지TV’ 방송국으로 방송프로그램이 만들어지는 과정을 볼 수 있다.
또한 투어2000(www.tour2000.co.kr)은 선택 관광으로 동경 최고의 번화가 신주쿠거리에서 쇼핑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마지막날에는 하코네 국립공원을 둘러보고 일본하면 생각나는 온천으로 여행 후 피곤함을 풀고 돌아갈 수 있다.
투어2000 관계자는 “1일 자유여행이 포함돼 있어 일정에서 잠시나마 벗어나 자유롭게 동경여행을 즐길 수 있는 상품으로 일본여행상품 중에서도 가장 인기있는 상품이다”면서 “일본여행으로 그 동안의 스트레스를 다 날려버릴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문의 02)2021-2146
[사진 제공 : 투어2000]
ihunter@dipts.com
<저작권자ⓒ 소비자가 보는 경제뉴스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