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앤다운
게임주 하락…넵튠↑·팡스카이↓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CJ제일제당이 햄에 고소한 치즈가 박혀있는 The더건강한 캔햄 치즈를 새롭게 선보였다.
이번에 출시한 The더건강한 캔햄 치즈는 고소한 풍미가 가득한 치즈를 함유한 캔햄 제품이다. 팬에 노릇하게 구워주면 치즈의 고소한 풍미가 살아난다. 햄 곳곳에 치즈가 박혀 있어 먹는 즐거움은 물론 보는 즐거움까지 더했다.
아질산나트륨, 합성향료, 전분, 보존료(소브산칼륨), 에리토브산나트륨 등을 뺀 5가지 무첨가가 특징이다.
CJ제일제당은 이번 신제품이 아이들과 여성 소비자에게 큰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실제로 지난주부터 이마트 트레이더스에서 진행하고 있는 시식행사에서 어린 아이를 둔 부모와 여성 소비자의 호평이 이어졌다.
CJ제일제당은 앞으로 대형마트에서 시식행사를 진행하는 등 공격적인 영업마케팅 활동을 펼쳐 제품 및 제품의 특장점 알리기에 주력할 예정이다. 또한 The더건강한 캔햄 치즈로 구성된 명절 선물세트도 새롭게 선보이는 등 제품 수요 확대에도 힘쓴다는 계획이다.
CJ제일제당 오희원 브랜드매니저는 “건강과 맛을 동시에 만족시키는 치즈의 수요가 지속적으로 늘고 있어 이번에 새롭게 출시한 The더건강한 캔햄 치즈도 큰 인기를 끌 것으로 보인다”며 “앞으로도 소비자가 만족할 수 있는 다양한 캔햄 제품을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NSP통신/NSP TV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