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동서식품, 맥심 카누 라떼 신규 TV 광고 겨울이야기편 공개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17-12-19 09:22 KRD7
#동서식품 #맥심 카누 라떼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동서식품(대표 이광복)이 인스턴트 원두커피 브랜드 맥심 카누의 카누 라떼 신규 TV 광고 ‘겨울이야기’ 편을 공개한다.

카누 라떼는 커피전문점 수준의 라떼를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제품으로, 이번 TV 광고는 지난 10월 실시한 ‘맥심 6차 리스테이지’를 통해 한층 업그레이드 된 카누 라떼의 ‘깊고 진한 맛과 향’에 초점을 맞춰 기획됐으며, 이를 겨울에 어울리는 따뜻한 앵글로 담아냈다.

NSP통신-카누 라떼 신규 TV 광고 (동서식품 제공)
카누 라떼 신규 TV 광고 (동서식품 제공)

또한 이번 광고에서는 카누 바리스타 공유와 함께 배우 서지혜가 출연한다. 서지혜는 ‘세상에서 가장 설레는 카페’를 찾은 손님 역으로 한 편의 드라마와 같은 ‘카누 라떼’ TV 광고를 완성했다.

광고는 추운 겨울, 어깨에 쌓인 눈을 털며 카페로 들어오는 서지혜의 모습으로 시작한다. 카누 바리스타 공유는 ‘알고 있을까. 커피 향도 맛도 내 마음도 얼마나 깊고 진해졌는지’라는 내레이션과 함께 직접 만든 ‘카누 라떼’ 한 잔을 서지혜에게 건넨다. 서지혜는 따뜻한 ‘카누 라떼’를 조용히 음미하는 모습을 통해 한층 더 깊어진 카누 라떼의 향과 부드러운 맛을 자연스럽게 표현한다.

G03-9894841702

동서식품 관계자는 “더욱 깊고 진한 맛과 향으로 새로워진 ‘카누 라떼’와 함께 따뜻한 겨울을 보내길 바라는 마음을 담아 이번 광고를 기획했다"라며"소비자들이 카누 라떼의 깊어진 맛과 향을 경험해볼 수 있도록 다양한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NSP통신/NSP TV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