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청도군, 농업회사 맛누리 업무협약 체결

NSP통신, 김도성 기자, 2017-12-14 17:12 KRD7
#청도군

농특산물 소비촉진, 가격안정화, 유통구조 개선, 적극 협력 확대 계획

NSP통신- (청도군)
(청도군)

(경북=NSP통신) 김도성 기자 = 청도군(군수 이승율)은 지난 13일 군내 우수 농특산물의 안정적 판로확보와 유통활성화를 위해 국내 대형 유통업체인 이랜드리테일 농업회사 맛누리와 상호협력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이번 업무협약은 뉴코아 강남점, NC백화점 송파점. 야탑점 등 그동안 개최된 청도군 우수농특산물 판매행사를 통해 쌓인 신뢰를 바탕으로 향후 지속적인 교류를 통해 양자간 발전을 도모하고 도농상생을 실현하고자 체결하게 됐다.

청도군과 이랜드리테일 농업회사 맛누리는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농촌과 기업이 동반성장 할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하고, 수입농산물의 범람에 따른 국산농산물의 소비부진 해소와 소비자가 선호하는 품질의 농산물을 공급하기 위한 정보교류 등을 통해 군내 농특산물의 소비촉진과 가격안정화, 유통구조 개선 등에 적극 협력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G03-9894841702

이날 참석한 이승율 청도군수와 이랜드리테일 농업회사 맛누리 정자성 대표는 “이번 업무협약을 계기로 지역의 우수한 농특산물을 소비자들에게 널리 알리고, 유통단계를 최소화 함으로써 생산자와 소비자 모두의 공동 이익 추구에 최선을 다 하겠다”고 밝혔다.

NSP통신/NSP TV 김도성 기자, kdss@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