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투자업계동향
증권업계, ‘WM·간편주문·복지플랫폼·ETF·사회공헌’까지…‘전방위 경쟁’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롯데네슬레코리아의 스틱원두커피 브랜드 네스카페 크레마가 담백한 맛의 오리지널 라떼와 코코넛이 함유된 코코넛 라떼 2종을 출시한다.
네스카페 크레마 오리지널 라떼는 단 맛을 최대한 줄이고 커피 맛을 진하게 살린 카페라떼로 달지 않아 담백하고 깔끔한 끝맛이 특징이다. 네스카페 크레마 코코넛 라떼는 리얼 코코넛 원료가 함유돼 부드럽고 고소한 코코넛 풍미와 커피가 조화를 이루는 독특한 라떼 제품이다.

새롭게 선보이는 네스카페 크레마 라떼 2종은 상온 그라인딩한 미세원두가루를 함유해 원두커피 본연의 맛과 향을 담았다. 이와 함께 네스카페 크레마 라떼만의 특징인 풍부한 우유 거품층이 구현돼 커피전문점 라떼와 같이 부드러운 우유 맛을 느낄 수 있다.
롯데네슬레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 오리지널 라떼’와 코코넛 라떼 출시를 통해 네스카페 크레마 라떼 4종 라인업을 완성해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선택의 기회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며 “신제품 2종은 꾸준히 지속되고 있는 식품업계의 저당 트렌드와 최근 급증하고 있는 코코넛 음료의 인기를 바탕으로 기획된 만큼 소비자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NSP통신/NSP TV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