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김성제 의왕시장, “명품도시 의왕 반드시 만들 것”

NSP통신, 박생규 기자, 2017-11-06 16:51 KRD7
#김상돈 #윤재우 #박근철 #기길운 #사업
NSP통신-사업 보고회 개최 모습. (의왕시)
사업 보고회 개최 모습. (의왕시)

(경기=NSP통신) 박생규 기자 = 경기 의왕시가 시청 소회의실에서 김상돈·윤재우·박근철 도의원과 기길운 시의장 및 시의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2018년 주요사업 보고회를 개최했다.

보고회는 내년도 주요사업을 설명하고 시정발전을 도모하기 위한 토론과 내실 있는 사업추진에 관한 의견을 수렴하기 마련됐다.

올해 시정 성과와 내년도 신규 사업을 포함한 주요사업 계획, 장기과제에 대한 설명 순으로 진행됐다.

G03-9894841702

시는 2018년 주요사업을 미래지향적 친환경 도시개발, 활기찬 경제도시 육성, 생활 인프라 확충 및 도시환경 개선, 최고 수준의 교육 경쟁력 강화, 찾아서 실현하는 감동 복지, 자연친화적 건강 문화 관광도시 조성, 참여와 소통의 열린 행정 구현, 그리고 지속 가능한 발전계획 수립등 총 7개의 테마로 나눠 추진할 계획이다.

보고회에 참석한 의원들은 주요 현안사업들이 성공적으로 추진될 수 있도록 폭넓은 지원을 약속했다.

시민들의 다양한 의견이 충분히 반영된 시정운영은 물론 시민참여와 시민편의를 위한 신규 사업들을 적극적으로 추진해 줄 것을 당부했다.

김성제 의왕시장은 “그동안 각종 현안사업에 대한 시도 의원들의 적극적인 협조에 감사드린다”며 “명품도시 의왕을 만들기 위한 각종 사업들이 가시적인 성과를 도출할 수 있도록 국도비 등 사업비가 적시에 반영될 수 있게 예산 확보에 힘써 주시길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NSP통신/NSP TV 박생규 기자, skpq1@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