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업계기상도
한투증권 ‘맑음’, IMA 상품 출시·KB증권 ‘맑음’, IB부문에 강진두 부사장 추천

속옷 브랜드 ‘닥터미즈’가 여성의 매력적인 바디라인을 위한 보정속옷을 출시했다.
‘닥터미즈’ 쇼핑몰과 오픈마켓을 통해 론칭되는 보정속옷은 힙업 팬티, 힙업 거들, 브레스트 업 브라 3종이다.
닥터미즈의 황규환 대표는 “샤틴이라는 고급 소재를 사용해 얇고 가벼워 4계절 어느 의상안에 착용해도 옷 맵시를 살릴 수 있다”며 “보정속옷의 고급화를 위해 기능성과 봉재에 더욱 세심한 신경을 써 퀄리티를 높였음에도 합리적인 가격정책으로 소비자들은 만족감을 느낄 것”이라고 자신했다.
닥터미즈의 보정속옷은 최근 이 쇼핑몰 대표를 맡고 있는 미즈 성형외과 황규환 원장이 직접 의학 지식을 이용해 인체공학적으로 디자인한 것으로 전해져 관심을 끌고 있다.
황 대표는 “보정속옷 시장이 급격히 성장하고 있는 가운데, 여러 다양한 기업들과 경쟁해야 해 부담스럽기도 하다”며 “하지만 남다른 기술력과 전략으로 승부를 걸겠다”고 밝혔다.
한편 닥터미즈 보정속옷은 자체 쇼핑몰(www.drmiz.co.kr)과 지마켓과 옥션 등을 통해 구입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소비자가 보는 경제뉴스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