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시만텍, 엔드포인트보안솔루션 시장 확대 가속

NSP통신, 김정태 기자, 2010-09-28 17:31 KRD2
#시만텍 #엔드포인트보안솔루션

[서울=DIP통신] 김정태 기자 = 시만텍코리아(대표 정경원)가 통합 엔드포인트 보호 솔루션인 ‘시만텍 엔드포인트 프로텍션’의 신규 고객사를 잇따라 확보, 국내 엔드포인트 보안솔루션 시장 확대에 가속도를 붙이고 있다.

시만텍에 따르면, 올해 두산그룹이 국내 및 해외 법인 전체에 ‘시만텍 엔드포인트 프로텍션’을 도입했다.

뿐만 아니라 르노삼성, 대우증권 등 약 2000여 개 이상의 국내 주요 기업들이 시만텍 솔루션을 도입해 합리적인 비용으로 엔드포인트 보호 환경을 구축하고 효율적인 관리와 보안에 투입되는 인력과 비용을 감소시키고 있다.

G03-9894841702

두산그룹은 시만텍 엔드포인트 프로텍션을 도입한 결과, 기존에 법인 별로 사용했던 여러 보안 업체의 제품 이용및 라이센스 갱신에 따른 비용을 20% 이상 절감하는 성과를 거뒀다.

르노삼성자동차는 시만텍 엔드포인트 프로텍션 도입 후 분산된 네트워크 환경에 대한 효과적인 보안 체계를 마련, 바이러스 침투 가능성을 최소화하는 한편, 침투시에도 신속하게 바이러스 확산을 차단하고 대응할 수 있는 안정적인 시스템을 확보할 수 있게 됐다.

대우증권의 경우 시만텍 솔루션 도입으로 업무중단과 사내 네트워크 장애를 야기할 수 있는 악성코드 문제를 말끔하게 해결했다.

또한 대우증권은 시만텍 엔드포인트 프로텍션의 방화벽 기능을 활용, 위치기반 정책을 수립해 사내외 네트워크 통신을 제한적으로 차단해 정보 유출 가능성을 낮췄다.

정경원 시만텍코리아 대표는 “신종 바이러스, 제로데이 위협 등 다양한 보안 위협이 도사리고 있는 가운데 기업의 시스템 및 데이터를 보호하기 위해서는 반드시 복합적인 보안 기능을 갖춘 솔루션을 도입해야 한다”며 “‘시만텍 엔드포인트 프로텍션’은 신종 보안 공격을 탐지하고 차단하는 등 신뢰할 수 있는 보안 기능을 제공하는 동시에 기업의 시스템 관리에 투입되는 시간, 비용및 인력까지 절감시키는 효과를 제공해 향후 이를 도입하는 국내기업들이 더욱 늘어날 전망이다”고 말했다.

ihunter@dipts.com
<저작권자ⓒ 소비자가 보는 경제뉴스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