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광명소방서, 민간인 화재진압 유공 표창장 수여

NSP통신, 박승봉 기자, 2017-09-25 16:17 KRD7
#광명소방서 #민간인 #화재진압 #유공표창장 #수여
NSP통신-심재빈 광명소방서장(오른쪽)이 양모 씨에게 표창장과 위로금을 전달하고 있는 모습. (광명소방서)
심재빈 광명소방서장(오른쪽)이 양모 씨에게 표창장과 위로금을 전달하고 있는 모습. (광명소방서)

(경기=NSP통신) 박승봉 기자 = 심재빈 경기 광명소방서장은 지난 20일 광명 새마을시장에서 발생한 화재를 초기진압 한 시민 2명에게 찾아가 민간인 화재진압 유공 표창장을 수여했다.

지난 20일 아침 7시 경 새마을시장에서 화재가 발생했지만 양모(51)씨와 한모(59)씨의 신속한 초기진압으로 대형화재를 막을 수 있었다.

양모 씨는 현재 머리와 팔, 다리에 2도 화상을 입어 서울 구로성심병원에서 입원 치료 중으로 표창장과 함께 광명소방서 전 직원이 모금한 위로금을 전달했다.

NSP통신-심재빈 광명소방서장이 한모 씨에게 표창장을 전달하고 있는 모습. (광명소방서)
심재빈 광명소방서장이 한모 씨에게 표창장을 전달하고 있는 모습. (광명소방서)

또한 새마을시장에서 자영업을 하고 있는 한모 씨를 찾아가 표창장을 수여하고 화재 초기진압에 대한 감사한 마음을 전했다.

G03-9894841702

이 자리에서 심재빈 광명소방서 서장은 “용감한 시민들의 용감한 행동 덕분에 전통시장의 대형화재를 막을 수 있었다”며 “현재 화상으로 입원 치료 중인 양모 씨를 위해 광명소방서와 광명시청이 함께 의사상자 추대 등 지원 가능한 모든 방안을 검토하고 있다”고 말했다.

NSP통신/NSP TV 박승봉 기자, 1141world@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