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대구과학대 재학생·졸업생, 대구삼성라이온즈파크에 한 자리 모여

NSP통신, 김을규 기자, 2017-09-14 18:58 KRD7
#대구과학대 #대구과학대학교 #대구삼성라이온즈파크
NSP통신-13일 대구과학대학교 동문들이 대구삼성라이온즈파크에서 삼성과 한화 경기를 단체 관람하고 있다. (대구과학대)
13일 대구과학대학교 동문들이 대구삼성라이온즈파크에서 삼성과 한화 경기를 단체 관람하고 있다. (대구과학대)

(대구=NSP통신) 김을규 기자 = 대구과학대학교(총장 박준)는 13일 재학생과 졸업생, 교직원 등 1000여명이 대구삼성라이온즈파크에서 삼성과 한화 경기를 단체 관람했다.

총동창회 후원으로 시행된 이번 행사는 대구과학대 동문들이 야구경기 단체관람을 통해 한마음으로 응원을 펼치며 선후배간의 친목을 도모하기 위해 마련됐다.

대구과학대 아동청소년지도과 학생들은 식전행사로 야구장 앞 광장에서 페이스페인팅 무료체험을 실시해 경기장을 찾은 시민들에게 볼거리와 즐거움을 선사했다.

G03-9894841702

특별 이날 경기시작 전 모창가수로 유명한 나건필(가명, 방송엔터테인먼트코디과 2학년 최동환)씨가 애국가를 제창했으며, 총학생회장 서민성 군과 총대의원의장 조성현 군이 각각 대구과학대 학생들을 대표해 시구와 시타했다.

행사를 후원한 김문규 총동창회장은 “가을의 문턱 9월에 대구과학대 동문들이 한 자리에 모여 끈끈한 정을 느껴보고자 이 같은 자리를 마련했다”며, “극심한 취업난 속에 후배들이 스펙 쌓기에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지만, 야구경기를 관람을 통해 스트레스를 날려버렸길 바란다”고 말했다.

NSP통신/NSP TV 김을규 기자, ek838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