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앤다운
건설주 하락…금호건설↑·코오롱글로벌↓
[서울=DIP통신] 김정태 기자 = 한국타거스와 알리바바가 신학기를 맞아 노트북 가방 할인 판매를 한다.
한국타거스와 알리바바 딱하나닷컴 등은 옥션과 지마켓에서 대대적인 노트북 가방 할인 대전을 진행한다.
타거스는 노트북 백팩, 메신저 백, 슬리브 케이스 등 총 40여종에 이르는 타거스의 인기 노트북 가방 제품을 최대 15%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이번 행사는 오늘 8월 17일부터 8월 31일 까지 총 2주간 옥션과 지마켓에서 진행된다.
알리바바 딱하나닷컴도 옥션, 지마켓 등 오픈마켓은 물론 자사 사이트(www.ddakhana.com)를 통해 할인해 판매한다.
타거스는 인기 있는 백팩 제품 중 하나인 레볼루션 백팩과, 저렴한 가격에 심플한 디자인으로 학생들이 선호하는 인코그니토 백팩, 100% 페트병을 재활용한 재질로 만들어진 에코스마트 스프루스 컬렉션 제품 등이 있다.
딱하나닷컴의 프랑스 명품 렉슨가방은 노트북겸용 항공 비즈니스 서류가방, 넷북겸용 가방, 숄더겸용 스포츠 토트백 등을 판매한다.
이효권 딱하나닷컴 팀장은 “알리바바 딱하나닷컴은 명품 렉슨가방 3종을 온라인 독점 유통판매를 하고 있다”면서 “이번 신학기와 가을철을 맞이해 기업특판은 물론 일반 소비자들에게도 할인해 판매한다”고 밝혔다.
딱하나닷컴에서의 렉슨가방은 통합검색에서 ‘렉슨’으로 검색해 구매할 수 있다.
ihunter@dipts.com
<저작권자ⓒ 소비자가 보는 경제뉴스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