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코카콜라, 레드컬러 패키지로 전면 리뉴얼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17-09-04 11:00 KRD7
#코카콜라 #레드컬러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코카콜라가 9월부터 전면적인 패키지 리뉴얼을 통해 새로워진 모습으로 소비자와 만난다.

코카콜라 전제품에 적용되는 이번 패키지 리뉴얼은 코카콜라와 함께 반복되는 일상을 특별한 순간으로 만들며, 짜릿한 순간을 함께 해온 지구상의 많은 소비자들이 ‘코카콜라’ 하면 떠올리는 시그니처 컬러인 레드 컬러를 중심으로 통일된다. 변함없는 사랑을 받아온 코카콜라의 상징이 레드 컬러인 점을 감안해, 기존의 블랙 컬러로 상징되던 ‘코카콜라 제로’를 포함한 코카콜라 전제품의 패키지를 레드 컬러로 전면 통일해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통합했다.

NSP통신-전면적인 패키지 리뉴얼 (코카콜라 제공)
전면적인 패키지 리뉴얼 (코카콜라 제공)

새롭게 선보이는 패키지는 레드 컬러로 전면 교체되는 한편, 캔제품과 페트제품 모두 ‘코카콜라’는 레드 띠에 ‘Original Taste’, 제로 슈거 제품인 ‘코카콜라 제로’는 블랙 띠에 ‘Zero Sugar’를 표기해 소비자들이 각자의 기호와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코카콜라 제품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뿐만 아니라, 캔 제품은 뒷면에 띠와 동일한 색상의 보틀 디자인을 추가하고, 페트 제품은 띠와 동일한 색상의 병뚜껑을 통해 제품을 구별했다.

코카콜라사 관계자는 “130여년간 특별한 순간과 짜릿한 행복을 선사해온 코카콜라가 소비자들에게 사랑받으며 브랜드를 대표해온 레드컬러로 코카콜라 전제품의 패키지를 통일해 소비자들이 더욱 상쾌하게 코카콜라의 짜릿함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며 “소비자들이 각자의 기호와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오리지널과 제로슈거의 두가지 종류의 코카콜라와 함께 일상의 짜릿함과 특별함을 경험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NSP통신/NSP TV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G03-98948417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