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플레이, 3Q 매출 290억원·영업손실 9.5억원 기록
(대구=NSP통신) 조인호 기자 = DGB대구은행(은행장 박인규)은 포켓와이파이 전문기업 와이드모바일과 업무협약을 통해 미화 300불 상당 이상 환전 고객에게 오는 9월30일까지 와이파이도시락 대여료 10% 할인 및 일일 무료 이용권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와이파이도시락은 와이드모바일의 포켓와이파이 기기 명칭으로, 해외여행 시 무선 인터넷 서비스를 제공하는 휴대성이 용이한 데이터 제공 기기다.
특히 1대의 기기로 최대 10명까지 공유해 사용할 수 있으며, 대구국제공항·김해국제공항·인천국제공항 등 주요 공항에 해당 업체 부스가 있어 수령 및 반납이 편리하다.
DGB대구은행 전 지점에서 미화 300불 상당액 이상을 환전하는 고객에게 실시간 전산을 통해 포켓와이파이 할인 예약 문자가 전송되고, 이를 통해 이벤트 기간별 할인 적용을 받아 기기를 대여할 수 있다.
또한 오는 10월부터는 할인율이 15%로 변경 제공돼 10월 황금연휴 기간 해외여행을 하는 고객들에게 유용하게 사용될 것이다.
DGB대구은행 성무용 부행장은 “현재 진행중인 다양한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확대하는 한편, 추가제휴를 통한 고객서비스 증대에 힘쓰겠다”고 밝혔다.
NSP통신/NSP TV 조인호 기자, eno816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