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윤재우 경기도의원, 봉사단체 고충 청취

NSP통신, 김종식 기자, 2017-07-26 12:57 KRD7
#경기도 #윤재우 #의왕상담소 #봉사단체 #고충청취
NSP통신-25일 경기도의회 의왕상담소에서 윤재우 경기도의원(가운데)이 봉사단체 관계자들의 고충을 경청하고 있는 모습. (경기도의회)
25일 경기도의회 의왕상담소에서 윤재우 경기도의원(가운데)이 봉사단체 관계자들의 고충을 경청하고 있는 모습. (경기도의회)

(경기=NSP통신) 김종식 기자 = 25일 경기도의회 의왕상담소에서 윤재우 경기도의원은 의왕시 관내 봉사단체인 미소나눔 상임대표와 실장과 함께 봉사단체들의 고충에 대해 경청하는 시간을 가졌다.

박희선 미소나눔 상임대표는 관내 사랑의 집고치기, 도서기부운동 등의 봉사활동을 하면서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곳이 많은 데 부족한 재정과 전문기술자 부족 등으로 어려움을 토로 했다.

특히 “얼마 전 집중 호우로 인해 독거노인과 같은 소외계층의 주거환경이 더욱 열악해진 상황”이라며 안타까움을 전했다.

G03-9894841702

이에 윤재우 도의원은 “봉사단체들의 고충에 깊이 공감하며 봉사단체들이 재정이나 전문기술자 부족 걱정없이 봉사활동에 전념할 수 있도록 예산 배정이나 조례 제·개정 등 경기도의회 차원 방안을 모색해 나가겠다”고 위로했다.

경기도의회 지역상담소는 경기도민 누구나 이용이 가능하며 평일(월∼금)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운영되고 경기도의회 상담소를 검색하면 가까운 상담소 위치와 연락처를 확인할 수 있다.

NSP통신/NSP TV 김종식 기자, jsbio1@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