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앤다운
게임주 상승…컴투스홀딩스↑·팡스카이↓
(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걸 그룹 러블리즈가 단독 콘서트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24일 0시 러블리즈는 공식 유튜브 채널과 네이버 V LIVE 채널을 통해 ‘2017 LOVELYZ CONCERT -Alwayz'(이하 ‘Alwayz’) 의 티저 영상을 기습 공개했다.
영상 속 러블리즈는 꽃이 만개한 정원에서 햇살같은 미소로 아름다운 자태를 보여준다. 특히 순백의 드레스를 입은 멤버들의 모습은 보는 이에게 설렘을 느끼게 한다.
영상 마지막에는 메시지와 어우러진 콘서트 로고와 함께 일주일도 남지 않은 공연 일시와 장소를 알리는 ‘07.29-07.30. 5PM. OLYMPIC PARK OLYMPIC HALL’이라는 문구가 담겨 콘서트에 대한 기대감을 키웠다.
러블리즈의 이번 공연은 지난 1월 열린 첫 콘서트 ‘겨울나라의 러블리즈’에 이어 6개월 만에 개최되는 여름 단독 콘서트로 1, 2회차 티켓이 오픈과 동시 전석 매진돼 뜨거운 반응을 실감케 했다.
소속사 측은 “러블리즈의 두 번째 단독 콘서트에 대한 뜨거운 관심에 감사하다. 얼마 남지 않은 공연을 더욱 멋지게 보여드릴 수 있도록 박차를 가하고 있다.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러블리즈의 썸머 단독 콘서트 ‘Alwayz'는 오는 29일부터 30일까지 양일간 서울 올림픽 공원 올림픽 홀에서 개최된다.
NSP통신/NSP TV 류수운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