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고흥군, 힐빙(heal-being) 팜파티 개최 새로운 관광 콘텐츠 마련

NSP통신, 이영춘 기자, 2017-06-14 15:25 KRD7
#고흥군 #힐빙팜파티 #조가비촌 #농촌마케팅 #송봉종 고흥군 농업축산과장
NSP통신- (고흥군)
(고흥군)

(전남=NSP통신) 이영춘 기자 = 고흥군은 오는 17일부터 18일까지 과역면 참살이 조가비촌 일원에서 도시 소비자 200여 명을 초청해 고흥 참살이 힐빙(heal-being) 팜파티를 개최한다.

힐빙 팜파티란 치유를 뜻하는 힐링 건강한 삶을 뜻하는 웰빙을 합한 말과 농장주인이 소비자를 초대해 먹거리나 농촌체험 등을 하는 팜파티의 합성어로 농촌 마케팅의 새로운 모델로 자리잡고 있다.

올해 처음으로 열리는 이번 팜파티는 조가비촌 운영위원회 주관으로 고흥군의 우수 농수특산물을 활용해 지역자원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관광 콘텐츠를 만들기 위해 마련됐다.

G03-9894841702

주요 프로그램에는 고흥음식 푸드쇼, 지역 예술인과 재능인이 문화를 파는 문화마켓, 나만의 과수나무 묘목 분양사업, 커피체험, 매실청 담기, 바지락 채취 등 다양한 농어촌체험 프로그램이 마련돼 있다.

특히 런웨이 형식의 푸드쇼와 아프리카 TV BJ 출연 등 이색적이면서도 참신한 볼거리와 먹거리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송봉종 고흥군 농업축산과장은 “가족, 연인, 친구와 함께 고흥의 특산물도 맛보고 아름다운 자연을 느끼며 소중한 추억을 만드는 기회가 될 것이다”고 전했다.

NSP통신/NSP TV 이영춘 기자, nsp812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