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앤다운
건설주 하락…금호건설↑·코오롱글로벌↓
[서울=DIP통신] 고정곤 기자 = 스포츠브랜드 트리포에서 마련한 고객감사 특별이벤트가 오는 19일까지 진행된다.
트리포는 지난해 배드민턴과 탁구 스포츠용품, 테니스용품, 전문 스포츠의류 부문에서 두배 이상의 성장을 지속하며 올해 업계 2위를 목표로 하고 있는 스포츠 전문 브랜드이다.
오는 19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25일경 추첨을 할 예정이며 트리포의 제품을 구입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가 가능하다. 경품으로는 1등 5명에게 각 30만원의 백화점 상품권, 총 150만원이 지급되며 2등 20명에게는 각 20만원 상당의 트리포 신형라켓 총 400만원이 지급된다. 3등 50명에게는 5만원 상당의 김태완명란젓 선물세트가 지급된다.
현재 트리포는 개그맨 권영찬이 단장을 맡고 있는 엔터트리포 연예인배드민턴 동호회를 후원하고 있으며, 회원으로는 개그맨 김대희, 염경환, 윤석주, 오정태 등이 활동하고 있다.
트리포는 얼마전 KBS희극인실과 함께 체육대회를 진행해 성공적으로 마쳤으며, 이날 진행된 행사에서는 개그맨 김준호, 허경환, 정경미 등 150여명의 인기개그맨들 전원이 트리포의 트레이닝복을 입고 체육대회에 참가했다.
kjk1052@dipts.com
<저작권자ⓒ 소비자가 보는 경제뉴스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