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웹드 ‘마이 온리 러브송’, 전세계 동시 오픈 확정…9일 넷플러스 통해 전편 공개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17-06-07 12:15 KRD7
#마이 온리 러브송 #이종혁 #공승연 #웹드라마
NSP통신- (FNC애드컬쳐)
(FNC애드컬쳐)

(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씨엔블루의 이종현과 배우 공승연이 주연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웹드라마 ‘마이 온리 러브송’(극본 김수진, 연출 민두식)이 전 세계 동시 공개된다.

7일 제작사 FNC애드컬쳐 측은 “‘마이 온리 러브송’이 오는 9일 0시 넷플릭스를 통해 20부작 전편이 한국을 포함한 전 세계에 동시 방영된다. 한국을 제외한 나머지 국가는 태평양 표준시 기준으로 0시 공개된다”고 밝혔다.

이어 “브라질을 제외한 라틴아메리카에서는 7월 1일 공개될 예정이다”고 덧붙였다.

G03-9894841702

‘마이 온리 러브송’은 이종현 공승연이 ‘우리 결혼했어요’의 가상커플로 활약한 이후 1년 만에 재회한 작품으로 박주형 이재진(FT아일랜드) 안보현 김연서 등이 함께 출연한다.

이 드라마는 사랑도 인생도 돈과 신분 격차로 나눠져 있다고 생각하며 살아온 청춘들이 만나 돈과 신분에 우선하는 가치를 찾아가는 판타지 청춘 사극으로 안하무인 톱스타 송수정(공승연 분)이 과거로 타임슬립 해 돈밖에 모르는 온달(이종현 분)을 만나 벌이는 이야기를 담는다.

드라마 한 관계자는 “지난해 배우들, 스태프들이 힘을 모아 촬영한 ‘마이 온리 러브송’이 시청자를 만날 수 있게 돼 기쁘다”며 “넷플릭스를 통해 전편이 한꺼번에 공개되기 때문에 시청자가 원하는 자신의 스케줄대로 몰아보기가 가능하다. 자랑스러운 드라마인 만큼 많은 분들이 봐주셨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한편 넷플릭스는 전 세계 190여개 국가에서 1억 명 이상의 가입자를 보유하고 있는 세계 최대의 엔터테인먼트 콘텐츠 스트리밍 서비스 업체로 ‘마이 온리 러브송’은 국내를 제외한 모든 방영 국가에서 넷플릭스 오리지널 브랜드로 방영된다.

NSP통신/NSP TV 류수운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