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광양경제청, 광양만권 노·사·민 화합 한마당 행사 성황리 개최

NSP통신, 홍철지 기자, 2017-05-26 10:49 KRD7
#광양경제청
NSP통신- (광양경제청)
(광양경제청)

(전남=NSP통신) 홍철지 기자 = 광양경제청(청장 권오봉)과 율촌해룡산단협의회(회장 신명균)는 26일 광양읍 서천변 일원에서 노사와 지역민이 함께하는 광양만권 노사민 화합 한마당 행사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광양만권 근로자와 지역민 1000여 명이 참여했으며 노사민 노래자랑, 입주기업 생산제품 전시 및 먹거리 나눔 부스 운영 등 다채로운 행사와 인기 초대가수 공연도 펼쳐져 성황리에 행사가 치러졌다.

이번 노사민 화합 한마당 노래자랑에는 입주기업 근로자와 지역주민 27개 팀이 예선에 참가했으며, 본선에서는 쟁쟁한 실력의 8개 팀이 그동안 갈고닦은 노래실력을 마음껏 뽐냈다.

G03-9894841702

또한 노래자랑 중간 중간에 박현빈, 서지오, 임수정 등 인기 초대가수의 공연도 더해서 행사장 분위기를 더욱 뜨겁게 달구었다.

특히 이번 행사에는 광양만권경제자유구역청과 율촌해룡산단협의회가 공동개최하고, 1사 1마을 자매결연식 체결도 이뤄져 노사와 지역민의 화합과 소통이라는 행사의 의미가 한층 더해졌다.

1사 1마을 자매결연 체결식에는 율촌면 및 해룡면 8개 마을과 율촌산단에 입주한 8개 기업이 상호 상생발전과 협력을 약속하는 협약을 체결해 뜨거운 축하의 박수갈채를 받았다.

권오봉 광양경제청장은 “이번 행사는 광양만권의 노·사·민이 서로를 이해하고 상호 교류할 수 있는 의미있는 시간이였다”며 “앞으로도 노사와 지역민이 더불어 상생 발전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광양만권을 주민과 기업 모두가 행복한 곳으로 만들어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2회째를 맞이하는 광양만권 노·사·민 한마당 행사는 명실상부한 노·사·민 화합과 소통의 장으로 자리매김 하고 있으며, 광양만권에 투자를 고려중인 기업들에게 광양만권이 기업하기 좋은 최적의 지역임을 대·내외적으로 알리는데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NSP통신/NSP TV 홍철지 기자, desk3003@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