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트와이스, ‘시그널’ 미나·나연·지효 티저 영상 공개…레트로룩 ‘깜찍 소녀’ 변신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17-05-09 14:41 KRD7
#트와이스 #TWICE #시그널 #SIGNAL #컴백
NSP통신-▲트와이스 시그널 미나, 나연, 지효 출연 티저 영상 캡쳐 (사진 = JYP엔터테인먼트) (JYP엔터테인먼트)
▲트와이스 ‘시그널’ 미나, 나연, 지효 출연 티저 영상 캡쳐 (사진 = JYP엔터테인먼트) (JYP엔터테인먼트)

(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트와이스가 신곡 ‘시그널’(SIGNAL) 두 번째 영상 티저를 공개했다.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는 9일 0시 공식 홈페이지 및 유튜브, 네이버V, 카카오TV를 통해 미나 나연 지효 세 맴버가 등장하는 ‘시그널’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이는 전날 공개된 모모 다현 쯔위 티저 영상에 이은 2탄으로 미나 나연 지효는 비비드한 컬러감이 돋보이는 레트로룩 차림으로 나무가 우거진 숲 속에서 무언가를 관찰하는 듯한 콘셉트를 선보여 눈길을 끈다.

G03-9894841702

알록달록한 스프라이트 원피스와 함께 맑은 눈빛으로 등장한 미나는 클로즈업된 화면에서 더욱 반짝이는 미모를 뽐냈고, 나연은 핑크빛 헤어와 해사한 미소로 매력을 발산했다. 마지막에 등장한 지효는 화려한 패턴의 옷과 헤어 액세서리로 여성미를 드러냄과 동시에 한 쪽 눈동자로 알 수 없는 힘을 발휘하는 듯한 모습을 연출해 호기심을 유발했다.

트와이스는 지난 1일부터 스쿨룩, 레이더, 능력치, 레트로룩, 봄 소녀 등 다채로운 콘셉트의 컴백 티징 콘텐츠를 연이어 공개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8일 오후 6시에는 파스텔 톤을 중심으로 봄 느낌이 물씬 풍겨나는 모모 다현 쯔위의 능력치 개별 이미지 티저를 공개했다. 티저 속 세 멤버는 상큼한 미소를 머금고 각자의 능력치인 초스피드, 분신술, 슈퍼 파워를 사랑스럽게 표현했다.

이날 처음 공개된 모모 다현 쯔위의 티저 영상은 공개 약 14시간 만에 유튜브 조회수 100만 건을 돌파해내 컴백을 앞둔 트와이스에 대한 대중의 기대감을 가늠하게 했다.

‘시그널’은 수많은 가요계 명곡을 탄생시킨 프로듀서 박진영이 작사, 작곡한 노래로 현 가요계 '대세' 걸 그룹인 트와이스와의 첫 작업이라는 점에서 주목하게 한다. 또한 데뷔 1년 반 여 만에 4연속 히트곡을 내놓으며 역대급 걸 그룹으로 자리매김중인 트와이스가 ‘시그널’로 5연타석 인기 홈런의 기세를 이어갈지, 신곡에서는 어떤 새로운 캐릭터로 매력을 발산할지 흥미롭기만 하다.

한편 트와이스는 오는 15일 오후 6시 '시그널'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동시 공개한 뒤 오후 8시부터는 네이버 V라이브로도 생중계될 쇼케이스를 갖고 공식적인 컴백을 알릴 예정이다. 또한 오는 6월 17~18일 양일간은 서울 잠실 실내체육관서 컴백을 기념해 앙코르 콘서트 ‘시그널 앙코르 트와이스랜드’(SIGNAL ENCORE TWICELAND)를 개최하고 팬들과 만날 계획이다.

NSP통신/NSP TV 류수운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