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업계기상도
프차계 첫 타겟 피자헛 ‘비’·대장균군 발효유 hy ‘흐림’ 음료계는 트렌드 타고 ‘맑음’

(대구=NSP통신) 김을규 기자 = 대구광역시달성교육지원청(교육장 이맹환)은 26일 오전 8시부터 9시까지 1시간 동안 청사 주변과 성당못 및 두류공원 일원에서 교육장을 비롯한 직원 2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공직사회의 청렴문화 정착을 위해 청렴 홍보 거리캠페인을 실시했다.
이 날 캠페인 참가자들은 청렴구호가 적힌 어깨띠를 두르고, 깨끗한 공직풍토 조성과 정치적 중립을 다짐하며 거리행진을 했다.
또한, 쾌적한 도심환경을 위해 청사 주변과 성당못 및 두류공원 일대에서 정화활동을 함께 함으로써 시민들이 한층 더 공감할 수 있도록 청렴 홍보에 힘썼다.
특히, 달성교육지원청 전 직원은 캠페인 전날인 25일(화)에‘청렴도 자가진단’을 실시해 개인별 청렴 수준을 파악해보는 등 캠페인 실시에 앞서 공직자 스스로 청렴의지를 제고하는 기회를 가졌다.
대구광역시달성교육지원청 이맹환 교육장은 “오늘 캠페인의 구호인‘내가 지킨 청렴의무, 바로 서는 대구교육’처럼 시민들에게 신뢰받는 대구교육이 되기 위해서 우리 모두 솔선수범해 청렴문화가 확산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NSP통신/NSP TV 김을규 기자, ek838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