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제이비, 스승 양정승에게 ‘밤하늘의 별을’ 파트2 선사 받아 공개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10-04-29 18:41 KRD2 R0
#제이비 #양정승 #사랑 #우정 그리고 #밤하늘의 별을
NSP통신
fullscreen

[DIP통신 류수운 기자] 가수 제이비(본명 송민경·24)가 29일 온라인 음악사이트를 통해 두번째 싱글 ‘이모션’(Emotion)을 발표했다.

제이비의 이번 음반 타이틀곡인 ‘사랑, 우정 그리고...’는 싱어송라이터 양정승이 지난 2월 발표해 모바일 및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폭발적 인기몰이에 성공한 2집 타이틀곡 ‘밤하늘의 별을’ 파트(Part)2 버전이다.

이 곡은 양정승이 조만간 발표할 3집 타이틀곡으로 미리 내정할만큼 애착을 보였던 곡으로 후배가수 제이비에 선뜻 선사해 화제가 되고 있다.

G03-9894841702

양정승은 “소속사 동료 가수 이자 제자인 제이비가 이 곡을 통해 가수로서 성공할 수 있는 발판이 되면 좋겠다”고 곡 선물에 대한 배경을 밝혔다.

‘사랑, 우정 그리고...’은 상큼한 봄에 어울리는 은은한 어쿠스틱 기타 사운드와 더불어 제이비의 여린 보컬이 어우러진 따듯한 감성이 돋보이는 곡으로 이전 ‘밤하늘의 별을’을 능가할 것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또한 이 곡은 시대를 막론하고 남녀에게 있어 오랜 숙원처럼 느껴지는 사랑과 우정 앞에서 갈등하고 아파하며, 성장해 가는 하나의 이야기를 감성적인 노랫말로 풀고 있다.

이 곡에는 ‘밤하늘의 별을’을 통해 목소리를 알린 노누가 다시 피처링을 맡아 눈길을 끈다.

제이비의 싱글 음반 ‘이모션’에는 타이틀곡 ‘사랑, 우정 그리고...’외 ‘천일 같은 하루’ 두 곡이 수록됐다.

한편 ‘공대 아름이’ 유사라의 변신으로 화제가 된 제이비의 ‘사랑, 우정 그리고...’ 뮤비 티저 영상은 28일 공개돼 화제를 불러 모았다.

DIP통신 류수운 기자, swryu64@dipts.com
<저작권자ⓒ 소비자가 보는 경제뉴스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