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대구한의대, 식목일 맞아 대학발전 염원 담은 소나무 식수

NSP통신, 김을규 기자, 2017-04-05 12:03 KRD7
#대구한의대 #식목일 #대학발전 #소나무 식수

야자수 심어 캠퍼스에 이국적 풍경 조성

NSP통신-대학발전을 염원하는 소나무를 기념식수하는 변창훈 총장과 대학 구성원. (사진=대구한의대학교)
대학발전을 염원하는 소나무를 기념식수하는 변창훈 총장과 대학 구성원. (사진=대구한의대학교)

(대구=NSP통신) 김을규 기자 = 대구한의대학교는 제72주년 식목일을 맞아 아름다운 캠퍼스 조성과 대학발전을 염원하는 마음을 담아 대학 구성원들이 함께 참여하는 식목행사를 가졌다.

캠퍼스 내 벚꽃이 만개한 가운데 산림과 숲의 공익기능을 상기시키며 이루어진 이날 식목 행사에는 변창훈 총장, 이영화 부총장, 강재원 총학생회장을 비롯한 교직원, 학생 등 약 100여명이 참석해, 대학의 교화인 백일홍과 대학의 발전을 기원하는 소나무를 기념식수로 심어 식목 행사의 의미를 더했다.

또한, 올해에는 캠퍼스 내 이국적 풍경과 학생들이 아름다운 야자수 그늘 밑에 앉아 휴식과 힐링을 할 수 있도록 야자수 300주를 식수했으며, 기념식수 이후엔 캠퍼스 주변 청소도 함께 진행했다.

G03-9894841702

변창훈 총장은 “나무를 심는 것도 중요하지만 관리가 더 중요한 만큼 쾌적하고 아름다운 캠퍼스를 가꾸기 위해 대학 구성원 전체가 노력해 학생들이 머물고 싶은 대학으로 만들어 가자”고 말했다.

NSP통신/NSP TV 김을규 기자, ek838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