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아이리스2 ‘아테나’, 수애 이어 이지아 여주인공으로 발탁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10-04-15 20:24 KRD2 R0
#이지아 #아테나 #아이리스2
NSP통신-▲이지아<사진출처=이지아 공식사이트>
fullscreen
▲이지아<사진출처=이지아 공식사이트>

[DIP통신 류수운 기자] 블록버스터 첩보드라마 ‘아이리스’의 뒤를 이어 제작되는 ‘아테나:전쟁의 여신’(이하 아테나)에 이지아가 여자 주인공으로 합류한다.

15일 드라마 제작사인 태원엔터테인먼트는 “‘아이리스’ 스핀오프작인 ‘아테나’의 여주인공으로 다양한 작품을 통해 선보인 발랄한 이미지와 세련되면서도 이지적인 외모, 신인답지 않은 당당함을 갖춘 이지아가 극중 ‘한재희’이미지와 딱 맞아 떨어져 그를 캐스팅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지아가 맡게될 ‘한재희’는 NTS(National anti-Terror Service:국가위기방지기관)의 유럽지부의 특수요원으로 정우성, 차승원, 수애와 함께 4각의 멜로를 만들어갈 인물로 완벽한 임무 완수를 위한 강인한 체력과 냉철한 판단력, 세련되면서도 아름다운 미모를 겸비한 완벽한 특수 요원이다.

G03-9894841702

또한 극중 NTS 소속의 차분한 여성 분석관과 비밀조직 소속의 특수요원을 오가는 이중스파이로 다양한 감정변화를 겪는 드라마틱한 인물 윤혜인으로 분할 수애와 극적인 대조를 이루며 드라마의 긴장감을 배가시킬 예정이다.

한편 이지아를 끝으로 정우성, 차승원, 수애 4명의 주연을 확정짓게 된 ‘아테나’는 유럽, 일본 등 총 6개국에 걸친 해외 로케이션을 통해 ‘아이리스’보다 더욱 거대해진 스케일과 볼거리를 선사할 예정으로 오는 6월 첫 촬영에 돌입한다.

DIP통신 류수운 기자, swryu64@dipts.com
<저작권자ⓒ 소비자가 보는 경제뉴스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