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노홍철, 초콜릿 복근 공개에 인터넷 ‘후끈’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10-04-05 15:22 KRD2 R0
#노홍철 #길 #정형돈 #무한도전
NSP통신-<사진출처=MBC 무한도전 방송화면>
fullscreen
<사진출처=MBC ‘무한도전’ 방송화면>

[DIP통신 류수운 기자] 노홍철이 남성미 넘치는 복근을 공개해 화제다.

MBC ‘무한도전’(이하 무도) 멤버로 출연중인 노홍철은 지난 3일 다음주 예고편 방송에서 운동으로 잘 단련된 듯한 탄탄한 복근을 공개했다.

2010년 새해를 맞은 무도 멤버 노홍철과 정형돈, 길(리쌍) 세 멤버는 올 초 자신들의 저주받은(?) 몸매에서 탈피하겠다는 굳은 의지로 다이어트에 도전해 정형돈과 길은 각각 20Kg과 10Kg감량을, 노홍철은 초콜릿 복근을 목표로 실패시 ‘삭발’ 벌칙을 걸고 미션 경쟁에 들어갔다.

G03-9894841702

이날 예고편에서 노홍철은 초콜릿 복근을 공개했고, 길은 둥근 턱선이 날렵함을 보인 반면 정형돈은 불란한 눈빛으로 체중게에 오르는 모습을 나타내 삭발의 주인공으로 정형돈이 낙점될 것이라는 시청자들의 추측을 낳았다.

예고편을 본 네티즌들은 “노홍철의 몸매가 예사롭지 않다.”, “짧은 시간 많은 운동량을 소화한 것 같다.”, “노홍철의 복근이 예술이다.” 등 노홍철의 달라진 몸매에 탄성을 보였으며, “길도 예전의 모습에서 많이 변화된 듯 하다.”, “길이 더욱 남자다워진 것 같고 어딘지 샤프해 보인다.” 등 길의 달라진 모습에 놀라움을 나타내기도 했다.

또 일부 네티즌들은 “아무래도 다이어트에 정형돈이 실패한 것 같다.”, “삭발한 정형돈의 모습이 벌써부터 기대된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노홍철, 정형돈, 길의 다이어트 결과는 오는 10일 ‘무도’ 방송을 통해 전격 공개될 예정이다.

DIP통신 류수운 기자, swryu64@dipts.com
<저작권자ⓒ 소비자가 보는 경제뉴스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