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양정승 ‘슬픈인연’, 대박 폭소 ‘달인’ UCC로 재탄생 ‘웃겨’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10-04-01 18:30 KRD2 R0
#양정승 #슬픈인연
NSP통신
fullscreen

[DIP통신 류수운 기자] 개그맨 김병만마저 두 손을 들 정도의 엽기적인 UCC 동영상이 인터넷에서 폭발적 관심을 끌고 있다.

이 UCC는 KBS2 ‘개그 콘서트’(이하 개콘) ‘달인’ 코너를 패러디한 것으로 양정승의 후속곡 ‘슬픈인연’을 BGM(배경음악)으로 일반인 여성 1명과 남성 1명이 등장해 엽기 달인의 진수를 보여 폭소케하고 있다.

영상에는 사회자 역할의 여성이 ‘슬픈인연’을 립싱크로 완벽 재현해 내고 있으며, 달인으로 등장하는 남성은 곡이 끝날때까지 생마늘을 씹고, 까나리액젓을 마시는 등 일그러진 표정으로 각종 엽기 행각을 보이고 있다.

G03-9894841702

동영상을 접한 네티즌들은 “김병만도 울고 갈 엽기 달인 개그다.”, “너무 웃겨 뒤로 넘어갈 뻔 했다.”는 등 반응을 나타내고 있다.

양정승 소속사측 은 “이 동영상은 한 개인으로부터 배경음악으로 ‘슬픈인연’을 사용해도 되겠냐고 연락이 와서 동의했는데 이런 결과물이 나올 줄은 몰랐다”고 신기해하며, “유쾌한 웃음을 줘 고맙다”고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한편 최근 정규 2집 음반 '제너레이션'의 타이틀곡 ‘밤하늘의 별을’로 가요팬들의 사랑을 받은 양정승은 리드미컬한 댄스곡 ‘슬픈인연’으로 후속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DIP통신 류수운 기자, swryu64@dipts.com
<저작권자ⓒ 소비자가 보는 경제뉴스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