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개그맨 권영찬, 경희대 프랜차이즈 최고전문가과정 입학

NSP통신, 류진영 기자, 2010-03-03 16:59 KRD2 R0
#개그맨 #권영찬 #경희대 #프랜차이즈 #최고전문가과정
NSP통신
fullscreen

[DIP통신 류진영 기자] 개그맨 권영찬이 2010년 제8기 경희대학교 프랜차이즈 최고전문가과정에 입학을 했다.

경희대학교 프랜차이즈 최고전문가과정은 경희대학교와 프랜차이즈산업연구원(장재남원장)이 공동으로 진행하는 최고전문가과정이다. 2010년 8기에는 개그맨 권영찬과 함께 탤런트 금보라와 30여명의 국내 유망 프랜차이즈대표와 관련업종의 전문가들이 참여한다.

이번 최고전문가과정은 프랜차이즈에 대한 이해, 선진국의 프랜차이즈 산업에 대한 현황, 프랜차이즈기업의 경영전략, 성공기업 사례분석, 가맹본부의 운영전략, 프랜차이즈시스템의 구축과 유지, 수퍼바이징시스템과 가맹점사업자와의 생산적 관계, 가맹사업 성공전략과 스킬에 대한 강의와 토론이 진행된다.

G03-9894841702

권영찬은 이번 경희대 프랜차이즈 최고전문가과정에 입학하게 된 것은 좀 더 체계적인 프랜차이즈 사업에 대한 공부와 함께 이해를 넓히고자 하기 위함이라고 밝혔다.

지난달 27일 첫수업을 들은 권영찬은 “수업이 5시간씩 진행이 되다보니 쉽지만은 않지만 대학교때 신입생이 된 마음으로 열심히 공부하고 싶다”며 “수업이 끝난후에 현업에 종사하는 프랜차이즈 대표들로부터 듣는 현장학습공부는 사업에 많은 도움이 된다”고 전했다.

한편, 권영찬은 현재 웨딩컨설팅 회사인 알앤디클럽의 대표를 맡고 있으며, KBS1TV의 ‘사랑의 가족’과 한국경제TV의 대표 프로그램인 ‘백수잡담’, ‘일과사람’, CBSTV의 ‘서바이블퀴즈왕’, ‘성서학당’의 고정게스트와 MC등 다양한 프로그램에 출연을 하고 있다.

DIP통신 류진영 기자, rjy82@dipts.com
<저작권자ⓒ 소비자가 보는 경제뉴스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