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꽃남’ 김준, 1년만에 연기자 복귀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10-02-24 21:51 KRD2 R0
#김준 #티맥스
NSP통신-<사진제공=플래닛905>
fullscreen
<사진제공=플래닛905>

[DIP통신 류수운 기자] 그룹 티맥스 멤버 김준(본명 김형준)이 드라마 ‘꽃보다 남자’(이하 꽃남) 출연 1년만에 연기자로 복귀한다.

김준 소속사는 24일 김준이 한일 공동 사전제작드라마 ‘피그말리온의 사랑’(부제: 당신의 기억을 나에게 주세요)에 주연으로 출연한다고 밝혔다.

김준은 화제를 모으며 지난해 3월 종영된 ‘꽃남’에서 F4멤버인 송우빈 역을 맡아 안정된 연기로 사랑을 받은 바 있다.

G03-9894841702

김준의 드라마 복귀작인 ‘피그말리온의 사랑’은 사랑하는 연인에 대한 기억을 잃어버린 한 여자 미카와 사랑과 우정 사이에서 갈등을 겪게 되는 그녀의 진실한 연인 형준, 그리고 친구 형준을 대신해 미카의 연인 역할을 하는 하게 되는 기영 등 세 젊은 남녀가 국경을 뛰어넘어 하게되는 슬프고 애절한 사랑이야기를 담아낸다.

극중 형준 역을 맡은 김준은 미카 역의 일본 신예 미나미사와 나오와 연인 연기를 펼치게되며, 형준 친구인 기영 역에는 ‘커피프린스 1호점’에서 인상적인 연기를 펼쳤던 김재욱이 캐스팅돼 열연한다.

김준은 “평소 존경했던 김윤철 감독님과 작업하게 돼 행복했다”며 “연기자로서 많은 걸 배울 수 있었던 값진 경험이었다”고 출연 소감을 전했다.

오피스하라(한국)와 AVEX(일본)가 공동 사전 제작에 나서 이달 1일부터 한 달 동안 한국에서의 촬영을 끝마친 이 작품은 오는 3월20일 모바일 전용 방송국 BeeTV를 통해 첫 방송된다.

한편 현재 KBS2 주말 버라이어티 ‘천하무적 야구단’에 출연하며, 바쁜 스케쥴을 소화하고 있는 김준은 멤버들과 함께 올 상반기 선보일 티맥스(T-MAX) 정규 앨범 준비에 한창이다.

DIP통신 류수운 기자, swryu64@dipts.com
<저작권자ⓒ 소비자가 보는 경제뉴스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