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씨야’ 김연지, 첫 솔로곡 ‘우리 다시 만나요’ F(#)고 거뜬 소화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10-02-23 20:27 KRD2
#김연지 #씨야
NSP통신-<사진제공=넥스타엔터테인먼트>
<사진제공=넥스타엔터테인먼트>

[DIP통신 류수운 기자] 여성그룹 씨야의 김연지가 뛰어난 가창력으로 눈길을 끌고 있다.

김연지는 지난 19일 발표한 첫 솔로곡 ‘우리 다시 만나요’에서 최고음인 F(#)까지 무리없이 끌어올리는 놀라움을 선보였다.

‘멜로디 메이커’ 조영수의 세 번째 시그니처 앨범 ‘All Star 2.5’ 앨범 중 선 공개 곡인 ‘우리 다시 만나요’는 애절한 발라드 곡으로 작곡가인 조영수와 강은경의 공동 작이다.

G03-9894841702

조영수는 “머라이어 캐리의 ‘I’ll be there’와 빅마마의 ‘체념’이 F까지 올라가는데 ‘우리 다시 만나요’는 이보다 음이 높다”며 “김연지의 가창력을 믿고 최고음을 F(#)까지 올리는 모험을 시도했는데 이를 매끄럽게 소화해 놀랐다”고 김연지를 칭찬했다.

김연지는 “조영수 선생님이 미울 만큼 어려운 노래였다”며 “고음으로 치달으면서도 안으로 감정을 삭혀 불러야 하는 부분이 특히 어려웠다”고 당시 고충을 털어놨다.

이 곡은 발표 직후 싸이월드 급상승 음원차트 1위를 기록하는 등 팬들로부터 사랑을 받고 있다.

한편 ‘All Star 2.5’는 선 공개된 김연지의 ‘우리 다시 만나요’에 이어 MC몽, SG워너비, VOS, 숙희, 나비 등의 노래가 곧 공개될 예정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DIP통신 류수운 기자, swryu64@dipts.com
<저작권자ⓒ 소비자가 보는 경제뉴스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