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은지원, 두 살 연상 첫 사랑과 결혼 준비 중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10-02-17 15:30 KRD2 R0
#은지원
NSP통신-<사진출처=GYM엔터테인먼트 미니홈피>
fullscreen
<사진출처=GYM엔터테인먼트 미니홈피>

[DIP통신 류수운 기자] 원조 아이돌그룹 젝스키스 출신의 가수 은지원(32)이 유학시절 만난 첫 사랑과 오는 4월 백년가약을 맺는다.

은지원의 한 측근은 “최근 양가 부모님이 한자리에서 식사하는 시간을 갖은 것으로 안다”며 “현재 두 사람은 4월 결혼예정으로 일시는 확정짓지 않았지만 예식장 후보지는 국내와 하와이로 압축하고 알아보고 있는 중에 있는 것으로 알고 있다”고 밝혔다.

은지원의 핑크빛 로맨스 주인공은 미스하와이 출신 사업가이도 한 두 살 연상의 이 모씨로 축구선수 이동국의 아내 이수진 씨의 친언니이다.

G03-9894841702

두 사람은 13년 전인 1997년 하와이의 한 가게에서 아르바이트를 하다 마음을 나누게 됐으나 은지원이 한국에서 그룹 활동을 하면서 관계가 소원해져 연락이 두절됐다 지난해 3월 가수 제이(J)의 미니홈피를 통해 재회했다.

이후 지속적인 연락을 하며 다시 가까워진 두 사람은 1년여 만에 결혼을 약속했다.

은지원의 결혼 소식이 전해지자 네티즌들은 소속사인 GYM엔터테인먼트 미니홈피를 통해 “오래도록 간직해왔고 이뤄온 사랑 영원히 아름답게 이어가시길”, “결혼 진심으로 축하한다”, “영원히 행복해라”, “아름다운 결혼식 기대한다”, “품절남되도 영원히 오빠 팬이되겠다”는 등 축하의 메시지를 이어가고 있다.

반면 일부 은지원 팬들은 “충격이다”, “공식 입장을 밝혀달라”는 등 믿을 수 없다는 반응도 보이고 있다.

한편 은지원이 지난해 12월 발매한 5집 앨범 ‘플라토닉’의 수록곡 ‘에브리싱’은 한결같이 그녀를 사랑하겠다는 가사를 담아 이 씨를 향한 마음을 전하고 있다.

DIP통신 류수운 기자, swryu64@dipts.com
<저작권자ⓒ 소비자가 보는 경제뉴스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