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발라드 샛별’ 선민, 17일 ‘놓치다’ 두 번째 싱글 발매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10-02-12 15:28 KRD2 R0
#선민 #놓치다
NSP통신-<사진제공=라이브웍스컴퍼니 >
fullscreen
<사진제공=라이브웍스컴퍼니 >

[DIP통신 류수운 기자] 발라드 신예 선민(23)이 오는 17일 두 번째 디지털 싱글 ‘놓치다’를 내놓고 활동에 들어간다.

타이틀 곡 ‘놓치다’는 바비킴 ‘사랑 그놈’, 김종국 ‘잘해주지 마요’ 등을 작곡한 싱어송라이터이자 보컬리스트인 박선주의 작품으로 밝은 어쿠스틱 느낌의 발라드 곡이다.

이 곡은 20대 초반 여성들의 사랑에 대한 감성을 적절히 표현해낸 노랫말을 일렉트로닉 사운드 음악들과는 다른 리얼 악기들을 배치한 어쿠스틱함 위해 선민의 담백한 보컬을 얹어 듣는 이들의 마음을 편안하고 따뜻하게 감싸주고 있다.

G03-9894841702

소속사 측은 “선민이 이번 디지털 싱글 음반을 녹음하던 중 녹음실 갑자기 전체 정전 소동이 벌어졌다”며 “당시 곡 디렉터인 박선주 씨는 물론 모든 스태프 분들이 녹음한 데이터가 손실됐을까 근심이 컸는데 다행히 녹음한 데이터는 손상되지 않아 안도할 수 있었다”고 녹음 헤프닝을 전했다.

한편 선민은 지난해 한 라디오프로그램에 출연해 바비킴의 ‘사랑..그놈’을 직접 부른 동영상이 최근 네이버, 다음 등 주요 포털 사이트에 올라 파워풀한 가창력으로 ‘한국의 비욘세’라는 애칭까지 얻으며, 화제가 되기도 했다.

DIP통신 류수운 기자, swryu64@dipts.com
<저작권자ⓒ 소비자가 보는 경제뉴스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