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업계기상도
프차계 첫 타겟 피자헛 ‘비’·대장균군 발효유 hy ‘흐림’ 음료계는 트렌드 타고 ‘맑음’

[DIP통신 류수운 기자] 의사 겸 가수 DP(본명 박성준, 28세)가 자신의 본명을 내건 첫 번째 싱글앨범 ‘기억하니’를 2일 발표했다.
고려대학교 의과대학을 졸업한 DP는 폭넓은 음악 활동을 위해 정신과 레지던트 과정을 잠시미루고 그동안 ‘초콜릿프로젝트 Sweet·Deep·Melody’를 통해 차곡차곡 음원을 발표, 프로듀서와 편곡자로서도 왕성한 활동을 보여왔다.
DP가 작사, 작곡, 편곡, 연주 및 프로듀싱을 맡아 발표한 이번 싱글앨범 타이틀 곡 ‘기억하니’는 그의 특유의 사운드 메이킹과 노크의 여리고 감성적인 보컬이 어우러진 발라드 곡이며, 초콜릿프로젝트를 통해 발표한 바 있는 수록곡 ‘작업멘트’는 DP 자신의 이야기를 담은 곡으로 DP가 직접 마이크를 잡아 그의 목소리를 들을 수 있다.
또한 ‘기억하니’ 뮤직비디오는 멀티 아티스트라는 명성에 걸맞게 손수 촬영과 연출까지 도맡아 진행해 눈길을 끈다.
소속사 초콜릿뮤직은 “의사가 아닌 아티스트로서 DP가 만든 음악과 뮤직비디오, 그의 블로그까지도 함께 공유하고 즐겨줬으면 좋겠다”며 “올해 상반기 DP의 싱글앨범 3장과 정규앨범을 발표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DIP통신 류수운 기자, swryu64@dipts.com
<저작권자ⓒ 소비자가 보는 경제뉴스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