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문지은, 카라에게 굴욕 안겨…군장병 카라 보다 문지은 무대에 더 열광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10-01-30 23:29 KRD2 R0
#문지은 #카라 #한승연
NSP통신-<사진출처=문지은 미니홈피>
fullscreen
<사진출처=문지은 미니홈피>

[DIP통신 류수운 기자] 가수 겸 모델 문지은(본명 문경은·27)이 화제가 되고 있다.

30일 현재 문지은은 각종 포털사이트에 연관 검색어인 ‘카라 굴욕’, ‘문지은 섹시화보’ 등이 실시간 검색순위 상위에 랭크되며 집중관심을 받고 있다.

이는 오는 31일 방송되는 SBS <퀴즈! 육감대결> 녹화에 출연한 카라의 한승연이 군부대 공연시 문지은에 굴욕을 당한 에피소드를 털어놓은 사실이 알려졌기 때문.

G03-9894841702

이날 녹화에서 한승연은 “예전에 글래머 스타인 가수 문지은 씨와 함께 병영 체험을 간적이 있다”며 “카라가 나올 땐 장병 여러분들이 소소한 환호를 보내 주셨는데 문지은 씨가 등장하자 난리가 났다”고 속아픈 고백을 했다.

당시 무대에서 카라에게 굴욕을 안긴 문지은은 지난 2003년 가수 은지원의 ‘문득’ 뮤직 비디오로 데뷔해 KTF, 캐논 등 다양한 CF에 출연, 글래머러스한 몸매에 섹시한 모습으로 얼굴을 알린 뒤 가수로도 데뷔했다.

2008년에 미니앨범 ‘Vivid(비비드)’와 리패키징 앨범 ‘Vivid(Repackage)’ 두 장을 발표했으며, 특히 이 앨범 타이틀곡 ‘여우가(歌)’에는 가수 휘성과 래퍼 은지원이 피처링을 도와 한 때 화제가 되기도 했다.

NSP통신-<사진출처=스타화보닷컴>
fullscreen
<사진출처=스타화보닷컴>

한편 문지은이 네티즌들 사이에서 뜨거운 관심을 받기 시작하면서 지난 2008년 8월 말께 공개된 섹시 ‘스타화보’ 또한 뒤늦게 관심을 끌고 있다.

30일 현재 문지은의 미니홈피에는 일일 방문자가 5만명에 육박하는 등 문지은은 ‘카라 특수’를 톡톡히 누리고 있다.

NSP통신-<사진출처=스타화보닷컴>
fullscreen
<사진출처=스타화보닷컴>

DIP통신 류수운 기자, swryu64@dipts.com
<저작권자ⓒ 소비자가 보는 경제뉴스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