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금호타이어, 저소득층·독거노인에 사랑의 연탄 나눔 실시

NSP통신, 강은태 기자, 2016-12-09 12:37 KRD7
#금호타이어(073240) #저소득층 #독거노인 #연탄 나눔
NSP통신-서울 관악구 성현동 일대에서 사랑의 연탄 나눔 행사에 참여한 금호타이어 직원들이 긴념사진을 찍고있다. (금호타이어)
서울 관악구 성현동 일대에서 ‘사랑의 연탄 나눔’ 행사에 참여한 금호타이어 직원들이 긴념사진을 찍고있다. (금호타이어)

(서울=NSP통신) 강은태 기자 = 금호타이어(073240, 대표 이한섭)가 8일 서울 관악구 성현동에서 ‘임직원과 함께 하는 사랑의 연탄 나눔’ 활동을 실시했다.

이날 금호타이어 임직원들은 성현동 일대의 저소득층 및 독거노인, 결손가정 등 소외 계층의 가정에 총 6000장의 연탄을 직접 배달했다.

금호타이어 임직원들은 이날 연탄 배달뿐 아니라 평소 주거환경 정비가 쉽지 않은 독거노인 및 결손 가정의 집안 곳곳을 살피고 보수하며 이들의 겨울 채비를 도왔다.

G03-9894841702

조남화 금호타이어 경영지원담당 상무는 “연말을 맞아 어려운 이웃들의 따뜻한 겨울나기를 위한 활동에 적극 참여하고 있다”며 “금호타이어의 이런 활동이 연말연시 어려운 이웃들을 돌아보는 계기가 되어 사회에서 많은 도움의 손길이 이어지길 바란다”고 말했다.

NSP통신-사랑의 연탄 나눔 행사에 참여한 금호타이어 직원들의 모습 (금호타이어)
‘사랑의 연탄 나눔’ 행사에 참여한 금호타이어 직원들의 모습 (금호타이어)

한편 금호타이어는 지난달에는 서울 관악 노인 종합복지관에서 김장 나눔 행사를 실시했으며, 다음 주에는 광주공장과 곡성공장에서도 김장 나눔 행사를 실시해 지역 독거노인 및 소외계층에게 김장 김치를 전달할 예정이다.

NSP통신/NSP TV 강은태 기자, keepwatch@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