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철도공단, 수서고속철도 운영지원반 운영

NSP통신, 김병관 기자, 2016-12-08 14:54 KRD2
#한국철도시설공단 #수서고속철도 #개통이후 #이용객 불편사항 #신속히 대응

9일 개통 후 이용객 불편사항 적극 지원

(경기=NSP통신) 김병관 기자 = 한국철도시설공단(이사장 강영일)은 9일 수서고속철도(수서부터 평택)개통 이후 발생되는 이용객들의 불편사항에 신속히 대응하기 위해 '수서고속철도 운영지원반'(이하 운영지원반)을 구성하고 8일부터 본격 운영에 돌입한다고 밝혔다.

공단에 따르면 운영지원반은 공단 김영우 부이사장을 반장으로 이수형 건설본부장을 부반장으로 하여 경부고속철도. 호남고속철도의 건설과 개통에 몸담은 경험이 있는 부장급 우수인력들이 기술지원팀.현장지원팀·언론대응팀.법률지원팀 등을 구성하고 있다.

노반․건물․궤도․시스템 등 각 분야의 전문가인 이들은 수서고속철도 운영단계에서 이용객들의 불편사항이 발생할 경우 실시간으로 회의를 열어 해결방안을 검토․시행한다.

G03-9894841702

또 장기적으로는 유사 건이 재발하지 않도록 불편사항이 발생했던 원인과 그 유형을 집중적으로 분석하여 선제적이고 능동적인 예방조치를 통해 정부3.0의 핵심가치를 실현할 계획이다.

이와 관련해 김영우 부이사장은 “이번에 구성한 수서고속철도 운영지원반을 통해 건설뿐만 아니라 9일 개통 후의 애프터서비스까지 완벽하게 이루어질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NSP통신/NSP TV 김병관 기자, inspect1234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