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업계기상도
프차계 첫 타겟 피자헛 ‘비’·대장균군 발효유 hy ‘흐림’ 음료계는 트렌드 타고 ‘맑음’

[DIP통신 류진영 기자] 4집 앨범으로 컴백을 앞두고 있는 이효리가 올해 유행할 메이크업을 제안해 눈길을 끈다.
‘패션 아이콘’으로 주목받고 있는 이효리는 “지난 봄에는 핑크컬러의 러블리함을 살린 메이크업이 사랑 받았다”며 “올 봄에는 핑크컬러의 러블리함을 살리면서도 골드 빛을 가미해 보다 섹시함과 럭셔리함을 강조한 로즈골드 컬러의 메이크업이 유행할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그는 “로즈골드 메이크업의 포인트는 우선 쉬머 크림을 믹스해 실크처럼 가볍고 자연스러운 광택감과 수분감이 더해진 고급스러운 느낌의 피부를 연출 하는 것이 중요하다”며 “아이 메이크업은 골드 쉬머 크림쉐도우를 아이홀에 바르고 그 위에 가루타입의 라벤더핑크와 골드컬러를 믹스해 그라데이션 시킨 후 동일계열의 딥한 로즈골드 컬러를 아이라인 위에 덧바르면 그윽하면서도 매력적인 눈매를 만들어 줄 것”이라고 제안했다.
이어 “은은한 펄감의 홀로그램이 가미 돼있는 로즈골드 컬러 블러셔를 볼 중앙에 부드럽게 블랜딩하면 보다 고급스럽고 스타일리쉬한 메이크업이 완성된다”고 덧붙였다.
이효리는 최근 한 데님 화보 촬영 현장에서 로즈골드 메이크업으로 고급스러움과 섹시함을 동시에 나타내 눈길을 끌었다.
DIP통신 류진영 기자, rjy82@dipts.com
<저작권자ⓒ 소비자가 보는 경제뉴스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