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고정곤 기자 = 두산건설(대표 이병화)이 오는 26일 충남 천안시 청당동 일대에 ‘행정타운 두산위브 더 파크’를 분양한다.
단지 규모는 지하 1층~지상 최고 26층, 15개동 1105가구로 조성된다. 전용면적 72㎡ 163가구와 842㎡ 942가구로 구성된다.
행정타운 두산위브 더 파크는 남향 위주의 판상형 설계로 채광성을 극대화 시켰고 전 세대 확장형 평면설계로 넓은 생활공간을 확보했다.
또한 바닥분수와 생태연못, 어린이놀이터로 구성되는 중앙광장을 비롯해 어린이 놀이터, 휴게소 및 산책로, 운동시설, 맘스스테이션 등의 테마파크가 조성된다.
커뮤니티시설에는 휘트니스, GX룸, 골프연습장, 문고 독서실, 보육실, 택배보관실 등 다양한 커뮤니티시설도 조성된다.
행정타운 두산위브 더 파크는 생활의 편리함을 더해주는 디지털라이프 기술이 적용됐다.
방문자 확인 및 공동현관문열림·세대간 화상통화·자기차량 도착알림·인터넷을 이용한 가스밸브, 거실등, 난방제어 등이 가능한 10인치 터치스크린식 홈네트워크 월패드가 설치된다.
검침원의 세대 방문 없이 전기, 수도, 가스 등의 사용량을 원격 검침 할 수 있는 시스템을 적용해 프라이버시가 최대한 보장되도록 했다.
홈네트워크와 연동한 두산위브에너지시스템(WEMS)은 전기, 수도, 가스 사용량 정보를 제공하고 동일평형 에너지 사용량을 비교할 수 있다. 에너지 사용 목표치를 설정 및 알람 기능까지 가능하다.
단열성능이 우수한 로이복층 유리 창호로 시공되며 에너지 절약효과가 우수한 지역난방 시스템을 운영한다.
각 실 별 디지털난방온도 조절기를 설치해 에너지 절감도 기대할 수 있다. 사용자가 무의식 중에 낭비하고 있는 온수 사용을 억제하는 ‘에코 에너지 절약 수전’을 설치한다.
불필요한 대기전력을 자동 차단하는 대기전력차단 장치가 곳곳에 설치된다.
이외에도 행정타운 두산위브 더 파크’는 효율적인 평면계획으로 생활의 편리성을 더욱 높였다. 숨은 수납공간도 알차게 활용할 수 있는 측면 수납장과 팬트리 등이 설치된다.
견본주택(모델하우스)은 충남 천안시 서북구 두정동 653-1번지에 위치하고 있다.
NSP통신/NSP TV 고정곤 기자, kjk1052@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