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경북관광공사, 중국 산동성 여행업 관계자 대상 ‘팸투어’ 실시

NSP통신, 조인호 기자, 2016-11-14 15:55 KRD7
#경상북도관광공사 #중국 산동성 #문화체험 #팸투어 #창조관광센터
NSP통신-경주 불국사를 방문한 중국 산동성 여행업 관계자 팸투어단 (경상북도관광공사)
경주 불국사를 방문한 중국 산동성 여행업 관계자 팸투어단 (경상북도관광공사)

(경북=NSP통신) 조인호 기자 = 경상북도관광공사(사장 김대유)는 지난 10일부터 13일까지 중국 산동성 여행업 관계자를 대상으로 경북의 관광상품 개발을 위한 팸투어를 진행했다.

이번 팸투어는 중국 산동성 여행사 실무진과 여행기자 등 22명이 영주, 안동, 포항, 경주를 방문해 역사 유적지와 전통시장, 문화체험을 통해 중국 관광객이 선호할 관광매력을 직접 보고 체험하기 위해 마련 됐다.

팸투어단은 영주를 방문해 풍기인삼박물관과 인삼시장, 소수서원을 답사하고 안동 하회마을, 병산서원, 전통시장을 둘러보고 한지공예를 체험했다.

G03-9894841702

이어 포항의 운하크루즈 체험과 포스코역사관, 호미곶, 등대박물관, 죽도시장, 영일대해수욕장을 답사했다.

또 경주에서는 오색단풍으로 물든 불국사, 석굴암, 첨성대 등 문화유적지를 방문해 경북의 가을을 직접 보고 체험했다.

경북관광공사 박 민 창조관광센터장은 “공사는 중국 파워블로거, 유학생, 여행사 등 다양한 계층을 초청한 팸투어를 진행해 경북관광 알리기에 전력을 다하고 있다”고 밝혔다.

NSP통신/NSP TV 조인호 기자, eno816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