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줄리엔강, “형 데니스강 애인 있다” 사심 이영자에 일격(?)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10-01-07 15:47 KRD2
#줄리엔강
NSP통신-<출처=tvN홈페이지>
<출처=tvN홈페이지>

[DIP통신 류수운 기자] MBC 시트콤 <지붕 뚫고 하이킥>(이하 지킥)에 출연해 사랑받고 있는 모델출신 배우 줄리엔강이 이종격투기 스타인 형 데니스강에게 여자친구가 있다고 폭로했다.

줄리엔강은 최근 케이블채널 tvN <현장토크쇼 택시>(이하 택시) 녹화에 ‘지킥’서 파트너로 연기호흡을 맞추고 있는 서신애와 함께 출연, 가족과 자신의 옛 사랑에 대한 이야기를 털어놨다.

한국인 아버지와 프랑스인 어머니 사이에서 태어나 이국적 외모를 지닌 줄리엔강은 아버지에 대해 “항상 큰 목소리로 ‘밥 빨리 빨리 먹어’를 외쳐대는 전형적인 부산사나이”라며 “그래서 (아버지의 영향 탓으로) 평소 대화도중 나도 ‘뭐라카노”라며 버럭 외쳐대는 습성이 있다”고 말해 좌중을 웃게 했다.

G03-9894841702

잘생긴 외모로 많은 여성팬을 확보하고있는 이종격투기 선수인 형에 대해 진행자 이영자가 묻자 그는 “우리 형 여자친구 있어요”라고 단번에 답해 이영자를 무색케 만들었다.

한편 이날 녹화에서 줄리엔강은 식사 때 수저와 물을 챙겨주는 모습에 반해 2년간 교제하다 유학길에 올라 헤어지게된 사연을 공개해 안타까움을 줬다. 방송은 7일 밤 12시.

DIP통신 류수운 기자, swryu64@dipts.com
<저작권자ⓒ 소비자가 보는 경제뉴스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