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알라딘그룹, 바른컴퍼니와 전략적 제휴 체결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16-11-02 09:11 KRD7
#알라딘그룹 #바른컴퍼니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알라딘그룹(대표 기대웅)은 바른컴퍼니(대표 윤영호)와 전략적 마케팅 제휴를 통해 결혼을 앞둔 예비부부를 대상으로 우노큐브 관련 다양한 마케팅 프로모션을 공동으로 추진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제휴를 통한 첫 번째 마케팅 이벤트는 바른컴퍼니의 청첩장 브랜드 비핸즈카드와 더카드의 온라인 사이트 회원인 예비부부를 대상으로 한다. 결혼을 앞둔 예비 신부 신랑가 결혼 전 서로의 다짐을 댓글로 등록하면 추첨을 통해 우노큐브G1과 전용 안테나를 선물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는 것이다.

NSP통신-예비부부 대상 마케팅 프로모션 (알라딘그룹 제공)
예비부부 대상 마케팅 프로모션 (알라딘그룹 제공)

댓글 이벤트 참여자 모두에게 청첩장을 5,000원 할인 받을 수 있는 쿠폰을 제공한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11월 28일까지 진행되며, 비핸즈카드 및 더카드 각 사이트의 해당 이벤트 페이지에서 참여할 수 있으며, 당첨자는 11월 30일 사이트를 통해 공지할 예정이다.

알리딘그룹은 제휴 마케팅 효과를 높이기 위해 바른컴퍼니가 발행하는 바른웨딩북 10월호와 11월호를 통해 우노큐브 공식 쇼핑몰인 우노큐브몰 20%할인 쿠폰을 제공하고 있다.

G03-9894841702

‘우노큐브’는 TV튜너를 탑재한 미니 셋톱박스로 고화질의 지상파 TV를 시청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인터넷으로 제공되는 200개 이상의 에브리온TV 채널도 시청할 수 있다.

기대웅 알라딘그룹 대표는 “이번 바른컴퍼니와의 제휴 마케팅을 통해 신혼부부의 가계에 조금이라도 부담을 덜고 알뜰한 신혼 살림에 도움이 될 수 있었으면 좋겠다”며 “우노큐브가 기존의 주 수요층 뿐만 아니라 신혼부부, 캠핑족 등 다양한 수요층 요구에 알맞은 제품이 되어가고 있어 기쁘다”고 소감을 밝혔다.

NSP통신/NSP TV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