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앤다운
게임주 상승…모비릭스↑·아이톡시↓

(경북=NSP통신) 조성출 기자 = 울릉교육지원청(교육장 서정우)은 지난 10일 3층 대회의실에서 방과후학교 강사들의 청렴문화 확산과 학생들의 꿈과 끼를 키우는 방과후학교의 운영을 위한 방과후학교 담당교사 및 순회강사 연수회를 가졌다.
연수회는 방과후학교 청렴 문화 확산을 위한 청렴 선서식, 교육장 말씀, 교육수요자를 만족시키는 방과후학교 운영을 위한 연수 순으로 실시했다.
먼저 청렴 선서식에서는 방과후학교 담당교사와 방과후학교 순회 강사가 청렴하고 공정한 학교 문화 조성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을 다짐했다.
방과후학교 운영 강사 울릉초등학교 김동섭교장은 “방과후학교를 통하여 강사들이 재미있게 가르치고, 안전하게 운영해야 하며 무엇보다 학생들의 학습 부담을 줄여주면서 저마다 숨겨진 꿈과 끼를 발견하고, 그것을 끄집어 내어 계발시켜야 한다”고 강조했다.
서정우 교육장은 “사람이 살아가는데에는 교과교육도 중요하지만 더 중요한 것은 1가지 스포츠를 즐기고, 자기가 좋아하는 악기를 연주하는 문화예술을 사랑하고 즐길 줄 아는 것도 중요하다. 방과후학교 강사는 학생들이 문화예술을 사랑하고 즐길 수 있는 학생으로 자랄 수 있도록 해달라”고 당부했다.
NSP통신/NSP TV 조성출 기자, seochul9525@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