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제시카 고메즈, “비·이효리는 韓 연예인 스타 중 최고 핫바디”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09-12-04 23:48 KRD2 R0
#제시카 고메즈 #비 #이효리
NSP통신
fullscreen

[DIP통신 류수운 기자] 환상적 바디라인의 호주 출신 세계적 톱모델 제시카 고메즈가 가수 비와 이효리를 대한민국 최고 핫바디로 꼽았다.

제시카 고메즈는 “개인적으로는 마른 몸매 보다는 여성스럽고 글래머러스한 육감적이고 굴곡 있는 몸매를 좋아한다”며 “한국 연예인들 중에서는 이효리와 비(Rain)가 가장 핫하고 예쁜 바디를 가지고 있다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그 이유에 대해서는 “이효리의 경우 섹시하면서도 균형잡힌 허리라인과 요가 등산 등 운동으로 다져진 그녀의 몸매는 굉장히 예쁘고 무엇보다 자신감 있는 모습이 좋아 보인다”며 “비 역시 운동 마니아답게 운동으로 다져진 탄탄한 몸매는 굉장히 건강미 넘치고 섹시해보여 무척 매력적이다”고 설명했다.

G03-9894841702

그는 해외 스타들 중에서는 스칼렛 요한슨이나 에바 멘데스, 모니카 벨루치를 핫한 바디로 선호한다고 밝혔다.

휘트니스 프로그램인 ‘바디하트’를 통해 평소 몸매 관리를 하고 있다는 제시카 고메즈는 건강미 넘치는 바디라인과 호리병을 연상케 하는 환상 실루엣으로 ‘신이 내린 몸매’라는 찬사를 받고 있다.

제시카 고메즈는 자신의 몸매 관리 비법을 담은 ‘제시카 고메즈의 바디아트’ DVD를 이달 발매할 예정이다.

한편 제시카 고메즈로부터 우리나라 연예인 중 최고의 몸매로 선정된 비와 이효리는 최근 국내 한 포털사이트가 ‘가장 매력적인 몸매의 남여 연예인은?’이라는 주제로 진행한 설문조사 결과 1위를 차지한 바 있다.

DIP통신 류수운 기자, swryu64@dipts.com
<저작권자ⓒ 소비자가 보는 경제뉴스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