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정지아, 티아라 뮤비 파격 노출 ‘캣걸’ 변신 화제…“얼마나 야하길래?”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09-11-27 22:27 KRD2 R0
#정지아 #티아라 #처음처럼 #보핍보핍
NSP통신
fullscreen

[DIP통신 류수운 기자] 배우 정지아가 파격 노출로 인터넷상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정지아는 27일 곰TV를 통해 공개된 티아라 신곡 ‘보핍보핍(Bo Peep Bo Peep)’ 뮤비 티저 영상에서 ‘캣걸’로 분해 클럽에서 남자를 유혹하는 장면을 선보였다.

영상속 정지아는 차와 클럽, 침대에서의 키스신과 특히 침대에서 가슴골이 드러나는 란제리 패션을 선보이고 있는 것은 물론 뒷 등을 과감히 노출시키고 있다.

G03-9894841702

상대 남자배우와의 진한(?) 베드신은 보는 이의 시선을 자극해낸다.

정지아는 이번 뮤비의 키스신의 완성도를 높이기 위해 상대 배우와의 300회가 넘는 키스장면을 연출해 내는 열정을 보였다는 후문.

정지아의 파격 노출과 에로틱 러브신이 화제가 되며, 이 영상은 공개 15분만에 2000회의 조회수를 기록한데 이어 현재 2만3000회에 가깝게 플레이어되고 있다.

이같은 정지아의 이슈 몰이에 힘입어 이날 오후 티아라의 ‘처음처럼’과 ‘보핍보핍’이 온라인 음악사이트를 통해 음원이 공개되자 마자 몽키3 실시간차트 1, 2위에 곧바로 오르는 저력을 보였다.

티아라의 소속사 측이 댄스곡인 방시혁의 ‘처음처럼’과 신사동 호랭이의 ‘보핍보핍’ 중 한 곡을 팬들 평가에 따라 오는 30일 타이틀곡으로 최종 선정할 계획이라고 밝힌 가운데 티아라는 초신성과 함께 부른 ‘TTL’에 이어 또 한 번 각종 차트를 신곡으로 석권할 수 있을지 벌써부터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한편 정지아는 자신의 미니홈피에 ‘별로 파격 노출한 것 없는데’라는 글과 함께 티저 영상을 화면 캡쳐한 이미지를 올려 화제가 되고 있는 것에 신기해 했다.

DIP통신 류수운 기자, swryu64@dipts.com
<저작권자ⓒ 소비자가 보는 경제뉴스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