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업계기상도
프차계 첫 타겟 피자헛 ‘비’·대장균군 발효유 hy ‘흐림’ 음료계는 트렌드 타고 ‘맑음’

[DIP통신 류수운 기자] ‘소녀디바’로 사랑받고 있는 가수 아이유가 자신의 이상형은 빅뱅의 태양이라고 밝혀 화제다.
아이유는 지난 26일 밤 9시 생중계된 곰TV 팬미팅 프로그램 ‘O4U’에서 이상형 남자 아이돌로 태양을 꼽았다.
그는 “평소 눈웃음치고 보조개가 패는 남자가 좋다고 생각했는데 빅뱅의 태양 선배님이 그렇다”고 설명했다.
이날 아이유는 “태양도 이 사실을 알고 있냐”는 MC 김나영의 질문에 “태양 선배님도 알고 계신다. 앞으로 열심히 활동하라고 격려해주셨다”고 수줍게 답해 자리를 같이한 팬들의 질투를 받았다.
아이유는 팬들과 만난 이 자리에서 “성인이 되면 술을 마시고 싶다”, “첫사랑은 너무 많아서 셀 수가 없다”, “뽀뽀는 코디 언니랑 가끔 한다”는 등 솔직한 사생활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이날 곰TV 스튜디오에서 펼쳐진 팬미팅 ‘O4U’에서 아이유는 뛰어난 가창력으로 최근 발표한 앨범의 타이틀곡 ‘마쉬멜로우’와 ‘두근 두근 데이트’, ‘기차를 타고’, ‘있잖아’ 등을 불렀으며, 또 팬들에게 가수 박정현의 모창과 2PM의 ‘Heartbeat(하트비트)’ 춤도 선보여 팬들을 열광시켰다.
DIP통신 류수운 기자, swryu64@dipts.com
<저작권자ⓒ 소비자가 보는 경제뉴스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