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유승준, 美 LA 차이나타운 행사무대서 ‘쌍절곤 쇼’…네티즌 ‘유승준 맞다, 아니다’ 설전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09-10-23 16:32 KRD2 R0
#유승준
NSP통신-<출처=유튜브 동영상 화면캡쳐>
fullscreen
<출처=유튜브 동영상 화면캡쳐>

[DIP통신 류수운 기자] 가수 유승준의 최근 모습으로 추정되는 동영상이 공개돼 네티즌들의 ‘진실공방’이 뜨겁다.

동영상 사이트인 유튜브에 오른 이 동영상은 지난 지난 6월22일 미국 LA 차이나타운에서 있었던 ‘청룽(성룡) 이벤트(Jackie Chan’s event)’ 현장을 촬영한 것으로, 흰색 정장 차림에 선글라스를 끼고 등장한 유승준이 화려한 댄스와 쌍절곤 쇼를 선보이는 모습에서 예전보다 더욱 단단하고 우람해진 근육질 몸매를 드러내 시선을 끈다.

동영상에서 유승준은 “나는 스티브 유다. 나는 한국 가수다”라고 영어와 중국어로 자신을 소개했다.

G03-9894841702

현재 중국에서 가수로 활동중인 유승준의 이번 동영상을 본 네티즌들은 ‘유승준이다, 아니다’를 놓고 진실공방을 벌이고 있다.

일부 네티즌들은 “성룡이 운영중인 JC엔터테인먼트에 소속된 유승준이 맞다”며 “최근 모습을 보게돼 반갑다”라고 하는 반면 또 다른 네티즌들은 영상속 달라진 그의 모습을 지적하며, “예전 유승준 답지 않다”, “유승준 닮은 꼴이다”는 등 의혹을 제기하고 있는 것.

한편 유승준은 지난 2002년 군 입대를 앞두고 한국 국적을 포기, 고의적 병역 기피로 현재 한국 입국이 거부당하고 있는 상태다.

DIP통신 류수운 기자, swryu64@dipts.com
<저작권자ⓒ 소비자가 보는 경제뉴스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