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IP통신 류수운 기자] 어제(14일) 첫 선을 보인 화제의 드라마 KBS2 수목극 <아이리스>의 OST ‘잊지 말아요’가 음악팬들로부터 폭발적 반응을 불러 일으키고 있다.
이병헌과 김태희의 테마곡으로 삽입될 백지영의 애잔한 발라드 ‘잊지 말아요’는 드라마상 공개전부터 주요 온라인 음원사이트 상위권에 랭크 되는 등 관심을 받아 왔다.
이 곡은 15일 이병헌-김태희의 베드신과 키스신을 영상으로 담아낸 뮤직비디오가 공개되면서 뜨거운 반응몰이를 하고 있다.
이날 밤 방송될 2화에서 처음 OST로 공개되면 더욱 인기 상승세를 타게 될 것으로 보여진다.
이미 시청자 게시판에는 ‘잊지 말아요’에 대한 문의가 쇄도하고 있어 올 가을 발라드의 후 폭풍이 기대된다.
최근 ‘내 귀에 캔디’로 컴백해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백지영은 그녀 특유의 독특한 음색이 돋보이는 ‘잊지 말아요’로 발라드 퀸의 명성을 이어갈 예정이다.
한편 백지영의 OST ‘잊지 말아요’가 음악 시장에서도 큰 인기를 얻고 있는 가운데, 이병헌-김태희 커플이 선보일 로맨스에 대한 기대감이 더욱 커지고 있는 <아이리스>는 국내 최초로 선보이는 드라마 첩보 액션으로 제작비 200억 원, 장대한 스케일의 해외로케, 이병헌 김태희를 비롯한 정준호 김승우 김소연 탑(빅뱅) 등 호화 배역진으로 첫 회부터 20%가 넘는 시청률을 기록하며, 인기작으로 떠올랐다.
DIP통신 류수운 기자, swryu64@dipts.com
<저작권자ⓒ 소비자가 보는 경제뉴스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