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업계기상도
프차계 첫 타겟 피자헛 ‘비’·대장균군 발효유 hy ‘흐림’ 음료계는 트렌드 타고 ‘맑음’

[DIP통신 류수운 기자] 초신성과 함께 ‘TTL’(Time To Love)을 발표 인기 고공행진을 벌이고 있는 걸그룹 티아라가 특별한 팬미팅을 갖는다.
15일 티아라는 곰TV에서 진행하고 있는 블록버스터급 팬미팅 프로그램 ‘온리 포 유(Only 4U)’(이하 O4U)의 세번째 주인공으로 팬들과 만난다.
데뷔곡 ‘거짓말’로 곰TV에서 1백만 뮤직비디오 조회수를 단시간에 경신하는 기록을 세운 바 있는 티아라는 현재 ‘TTL’로 곰TV 실시간 음악 차트 2위를 기록하고 있다.
티아라와 함께하는 이번 ‘O4U’에서는 멤버간 마음에 담아온 이상형 아이돌, 민낯을 알아볼 수 없는 화장발 멤버, 티아라가 생각하는 라이벌 등 평소 방송을 통해 볼 수 없었던 솔직한 모습이 모두 공개될 예정이다.
특히 아직까지 공식 팬클럽이 없는 티아라를 위해 ‘O4U’ 방송 중 팬클럽명을 공모해 이후 공식 팬클럽명으로도 활용할 계획이다.
또한 ‘소원을 말해봐’ 코너에서는 현장 제비뽑기로 당첨된 팬들에게 게임을 통해 티아라가 소원을 들어주는 이색적인 시간도 갖는다.
이외 게스트로 참석한 초신성과는 이색대결로 최고의 애교쟁이, 댄스마왕, 개그지존을 가려 재미를 줄 예정이다.
이날 행사는 오후 8시 곰뮤직(ch.gomtv.com/209)을 통해 현장을 확인할 수 있다.
DIP통신 류수운 기자, swryu64@dipts.com
<저작권자ⓒ 소비자가 보는 경제뉴스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